올겨울 남친룩은 ‘최우식’처럼, 패딩 점퍼부터 니트·비니·머플러까지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 가을/겨울 세 번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를 통해 최우식은 패딩 점퍼와 니트, 비니, 머플러 등 FW 아이템들로 겨울 남자 패션을 완성했다.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의 리버시블 패딩은 쇼트한 기장감과 허리 스트링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250G의 구스 내장재를 포함하여 보온성을 놓치지 않았다.
천연 양모 카라 숏 다운점퍼에는 코듀로이 팬츠를 매치해 보온성과 스타일 둘 다 잡았다. A라인의 울 맥코트에는 산뜻한 컬러 포인트의 빅 체크 머플러로 댄디한 무드를 완성했으며, 볼륨감이 돋보이는 아우터 역시 허리 스트링으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커스텀멜로우는 10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사랑받았던 아이템을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인다. 화보 속 양모 카라 숏 패딩 점퍼를 비롯해 니트, 코트, 양말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퀄리티 높은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겨울 코디를 제안했다.
또한, 커스텀멜로우가 만드는 예술 축제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One Day Arts Festival)’이 오는 11월 9일 회현동 피크닉에서 열릴 예정으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의 작업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다. 페스티벌 입장 티켓팅 및 19 FW 아이템들은 커스텀멜로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