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호캉스를 위해 준비해 가면 좋은 아이템
‘호캉스'가 하나의 여가 문화로 정착되면서 호텔에서 여유롭게 쉬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해 가는 사람들이 많다.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깊어가는 가을, 호텔에서의 특별한 주말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 아이템들을 참고해보자.
하이네켄 매그넘
여유로운 호텔 휴가의 밤. 그냥 잠들기는 아쉽다면 1.5L 대용량 매그넘(magnum) 병에 샴페인을 연상케 하는 ‘하이네켄 매그넘’으로 분위기 전환을 시도해 볼 것을 추천한다.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에서 출시한 ‘하이네켄 매그넘’은 실제로 코르크 마개가 병목을 감싸는 철사인 뮈즐레(muselet)로 밀봉돼있어 기존 맥주에서는 보기 힘든 특유의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환희의 순간에 펑 하고 터지는 샴페인처럼 경쾌한 소리를 구현하기도 해 무드 전환이 필요한 순간, ‘하이네켄 매그넘’ 하나면 분위기를 반전 시킬 수 있다.
1.5L 용량의 하이네켄 매그넘은 현재 전국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 1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배스 오일
은은한 향이 피부에 스며드는 배스 오일은 향수보다 잔향이 더욱 오래가 샤워 후에도 오랫동안 기분 좋은 향을 유지할 수 있다. 조말론 런던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배스 오일’은 라임 향에 톡 쏘는 바질과 향기로운 백리향이 더해져 독특한 조합을 만들어낸다.
럽카롱 버블바
욕조에 우주가 가득 퍼지는 은하수 버블바, 화려한 금빛 물결을 이루는 골드 버블바 등 입욕제가 변신을 거듭하는 가운데, 향기 전문 브랜드 러비더비가 마카롱 콘셉트의 거품 입욕제인 ‘럽카롱 버블바’를 선보였다. 마카롱으로 착각을 하게 만들 정도의 비주얼과 상큼한 4종 과일 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캐논 MP250
호캉스의 꽃은 단연 영화 감상이 아닐까.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그동안 밀린 드라마를 몰아보거나 영화를 감상하는 고객들에 최근 몇몇 호텔에서도 고객 유치를 위해 태블릿이나 빔 프로젝터 무료 대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캐논의 미니 프로젝터 ‘캐논 MP250’은 생수 한 병보다 가벼운 407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4K 해상도의 동영상을 인식할 수 있어 영화, 드라마, 유튜브 영상 등 고화질 콘텐츠를 압축 없이 선명하게 볼 수 있다.
갤럭시탭A 10.5 LTE
휴대성이 뛰어난 태블릿도 빠질 수 없다. 삼성의 ‘갤럭시탭A 10.5 LTE’는 10.5. 인치의 대화면과 위아래 측면에 알차게 자리한 4개의 스피커를 보유하고 있어 훌륭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