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시즌이 시작되면서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사람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클래스를 마련하며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에 나서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야외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가을 시즌을 맞아 전문 선수에게 배우는 ‘야외 클라이밍 클래스’를 진행한다.

아이더 ‘야외 클라이밍 클래스’

아이더클래스가 이번 시즌 마련한 ‘야외 클라이밍 클래스’는 국가대표 선수로 활약 중인 이승범 선수가 일일 강사로 참여해 더욱 특별하다. 아이더 클라이밍팀에 소속된 국가대표 이승범 선수는 제99회 전국체전 스피드 종목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실력파다. 이승범 선수에게 평소 클라이밍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고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배워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야외 클라이밍은 다양한 장비와 등반기술을 활용해 급경사 바위를 오르는 스포츠 종목으로 실내 클라이밍과는 달리 정제되지 않은 자연과 호흡하며 클라이밍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아이더 ‘야외 클라이밍 클래스’는 오는 9월 28일(토)에 진행되며, 전문 선수와 함께 특별한 클라이밍을 배우고 경험해 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아이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및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아이더 공식블로그의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9월 15일(일)까지이며 선발인원은 총 10명이다. 당첨자는 9월 18일(수) 최종 발표될 예정이다.

아이더클래스는 각 분야에서 인정받은 전문 강사진과 함께 누구나 쉽게 배우며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매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클라이밍뿐만 아니라 트레킹, 낚시, 서핑 등 계절별, 테마별 다양한 활동을 운영지원한다. 체계적인 강습은 물론 활동 시 필요한 장비와 용품도 제공되어 매월 열리는 클래스마다 높은 소비자 호응도를 보이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