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하고 건조한 날씨, 피부를 산뜻·촉촉하게 하는 뷰티템 BEST 3
때아닌 마른 장마로, 높은 습도와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여름철에도 불구하고 보습 아이템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요즘같이 습도가 높은 마른 장마 기간에는 끈적거리는 사용감의 보습 제품은 불쾌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의 보습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올여름, 불쾌지수를 낮추는 산뜻한 사용감과 풍부한 보습감을 지녀 새로운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지 알아보자.
끈적임 없는 샤베트 제형의 산뜻 크림!
자연을 선물하는 어니스트 네이처(Honest nature) 코스메틱 브랜드 ‘프롬조이(FROM XOY)’의 ‘에키실린 카밍 크림’은 서양 허브 에키네시아의 유효성분을 농축한 독자 개발 성분 ‘에키실린™’을 주원료로 구성돼,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피부 장벽 유사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10,000ppm 함유돼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피부에 흡수가 빠른 샤베트 제형으로 끈적임이 없고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코어덤 피부 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자극지수 0.00’을 입증받았으며, 20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여름에 딱 맞는 건조 바디를 위한 데일리 바디로션!
165년 이상의 보습 노하우를 지닌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 로션’은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BioMimic Technology)를 적용해 건조함을 완화시키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 알레르기 발생이 적은 하이포알러제닉 및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으로 이루어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습 크림에 선크림을 더했다. 촉촉하게 자외선 차단까지 일석이조
닥터지의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는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촉촉한 크림 텍스처가 부드럽게 녹아 건조한 마른 장마 기간에도 피부 땅김 없는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시켜주는 선크림이다. 필라그린 콤플렉스와 6중 히아루론산으로 구성돼 한층 더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 주름 개선의 3중 기능성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