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를 위해 캣그라스 키워볼까? 비욘드 ‘농부 집사’ 친환경 캠페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내추럴 펫푸드 브랜드 ‘비욘드(BEYOND)’와 함께 ‘농부 집사’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
‘농부집사’ 캠페인은 반려인들이 반려동물은 물론, 자연과 환경에도 관심을 갖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반려동물과 나들이할 때 봉투 대신 에코백을 사용하는 작은 실천으로 환경을 보호할 수 있다는 의미로 6월 한 달 동안 ‘비욘드 캣’ 제품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유명 반려묘 커뮤니티인 ‘냥이네’ 네이버 카페에서 ‘농부 집사 체험단’ 200명을 모집해 다양한 생활 속 환경보호 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농부 집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체험단 전원 대상 제품 패키지를 화분으로 재활용해 고양이 풀로 알려진 '캣그라스'를 키울 수 있는 키트를 증정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올해 비욘드 ‘농부 집사’ 캠페인을 통해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욘드 캣’ 제품은 비욘드 그레인 프리 흰 살 바다 생선과 달걀 레시피, 닭고기 흰 살과 달걀 레시피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롯데닷컴, 인터파크, 현대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