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과 계절 사이에는 항상 무엇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늘어난다. 이때 데님 아이템과 스니커즈 하나면 일상부터 데이트룩까지 타파할 수 있는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데님 팬츠&스니커즈
활동성 UP

사진=후드집업-무스너클, 팬츠-피터젠슨, 팔찌-아가타, 시계-트리바, 가방-브릭스, 신발-골라클래식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의 조합은 실패가 적다. 발목을 살짝 드러내 줄 크롭 진에 컬러 블로킹이 매력적인 스니커즈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큰 일교차에 좋은 대안이 될 후드 집업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멋스러운 크로스 바디 백을 매치해 활동성까지 겸비할 수 있다. 여기에 밋밋할 수 있는 룩에 깔끔한 디자인의 팔찌와 시계를 레이어드하면 꾸미지 않은 듯 꾸민 세련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데님 원피스&스니커즈
페미닌 캐주얼

사진=원피스-자라, 귀걸이-판도라, 시계-Gc워치, 가방-러브캣, 신발-골라클래식

데님과 스니커즈의 조화는 자칫 중성적인 느낌을 줄 수 있는데, 허리 라인이 강조된 데님 원피스 하나면 페미닌한 무드를 꾀해볼 수 있다. 스니커즈는 스포티한 느낌보다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선택해,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에 잘 어우러지는 캐주얼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컬러 포인트의 새들 백 하나면 데이트룩에도 금상첨화. 액세서리는 시원한 느낌을 주는 실버 소재의 이어링과 시계로 룩을 조화롭게 마무리할 것을 추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