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더 특별해지는 '액세서리', 실버부터 스톤까지 포인트 주얼리 아이템 추천
초여름을 연상시키는 뜨거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옷차림도 가벼워지는 요즘, 자칫 밋밋하게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액세서리만큼 포인트를 주기 좋은 아이템도 없다. 시원한 느낌을 주는 실버 주얼리부터, 볼드한 귀걸이, 스톤 소재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실버 주얼리로 쿨하게!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실버 주얼리. 올여름은 한껏 과감한 실버 주얼리 연출로 쿨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SS 트렌드로 떠오른 체인 디테일이 가미된 팔찌는 하나만으로도 베이직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팔찌와 뱅글을 여러 개 레이어드하면 조금 더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반지는 디테일이 있는 제품과 기본 가드 링을 조화롭게 매치하는 게 좋겠다. 잘 고른 실버 주얼리로 간결한 룩을 더욱 풍성하게 연출해보자.
이어링은 한층 과감하게!
주얼리 스타일링이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이에게 좋은 대안이 될 볼드한 귀걸이는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 훌륭하다. 그중 드롭 이어링은 몇 해째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큼지막한 모티브가 더해진 제품이나, 양쪽이 다른 언발란스 스타일, 원석이 조화롭게 더해진 제품까지 선택의 폭이 넓으니 취향껏 골라보자. 그리고 깔끔하지만 대담한 느낌을 아우르는 아이템으로 후프 이어링을 빼놓을 수 없다. 후프 이어링을 구매할 땐 평소 피부 톤을 고려하여 골드, 로즈, 실버 중 선택하면 실패가 적고 다양한 스타일링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스톤 소재 악세서리로 로맨틱하게!
스톤 소재가 들어간 액세서리는 우아하고 산뜻한 느낌을 준다. 진주 등 다양한 소재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스톤 포인트 이어링은 단조로운 룩에 단품으로 착용해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큐빅 참 장식이 포인트인 팔찌는 그날의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연출할 수 있어 액세서리 스타일링이 어려운 당신에게 추천한다.
요즘 많은 스타가 착용하고 해외 유명 컬렉션에서도 소개되어 유행으로 돌아온 헤어핀도 빼놓을 수 없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컬러풀하고 반짝이는 스톤 포인트의 헤어핀은 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반짝이는 스톤이 부담스럽다면 톤 다운된 차분한 마블이나 자수정이 쓰인 액세서리를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