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어버이날이면 다양한 카네이션 상품이 선보인다. 카네이션은 부모님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어버이날의 대표 선물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올해는 보다 파격적인 카네이션 선물이 등장했다. 바로 술 좋아하는 부모님을 위해 안성맞춤인 ‘카네이션 담금주’다.

사진 출처=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 키트(MEAL KIT) 브랜드 심플리쿡은 어버이날 대표 선물인 카네이션을 이용한 색다른 컨셉의 ‘카네이션 담금주 세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어버이날 하면 떠오르는 카네이션의 대체 상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 증가와 20~40대 사이에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담금주에서 아이디어를 내 선보인 이색 담금주 세트다.

카네이션 외에도 장미, 아로니아, 천년초, 야관문 총 5종으로 선보인 담금주 세트는 원재료의 향과 맛을 잘 살릴 수 있도록 동결 건조 또는 자연 건조 방식을 사용했으며, 각 재료에 잘 어울리는 허브를 조합했다. 건강하고 은은한 단맛을 내기 위해 설탕 대신 천연 스테비아를 사용했다. 7일에서 30일 정도 숙성시키면 바로 음용할 수 있는 담금주 세트의 가격은 1만4900원~1만5900원이다.

GS리테일은 담금주 키트 중 카네이션 담금주가 어버이날을 앞두고, 출시한 5종 상품 중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이 나타내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심플리쿡 담금주 키트는 GS Fresh, GS25 나만의 냉장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G마켓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