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카네이션의 파격 변신! 선물용 ‘카네이션 담금주’ 출시
해마다 어버이날이면 다양한 카네이션 상품이 선보인다. 카네이션은 부모님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어버이날의 대표 선물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올해는 보다 파격적인 카네이션 선물이 등장했다. 바로 술 좋아하는 부모님을 위해 안성맞춤인 ‘카네이션 담금주’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 키트(MEAL KIT) 브랜드 심플리쿡은 어버이날 대표 선물인 카네이션을 이용한 색다른 컨셉의 ‘카네이션 담금주 세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어버이날 하면 떠오르는 카네이션의 대체 상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 증가와 20~40대 사이에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담금주에서 아이디어를 내 선보인 이색 담금주 세트다.
카네이션 외에도 장미, 아로니아, 천년초, 야관문 총 5종으로 선보인 담금주 세트는 원재료의 향과 맛을 잘 살릴 수 있도록 동결 건조 또는 자연 건조 방식을 사용했으며, 각 재료에 잘 어울리는 허브를 조합했다. 건강하고 은은한 단맛을 내기 위해 설탕 대신 천연 스테비아를 사용했다. 7일에서 30일 정도 숙성시키면 바로 음용할 수 있는 담금주 세트의 가격은 1만4900원~1만5900원이다.
GS리테일은 담금주 키트 중 카네이션 담금주가 어버이날을 앞두고, 출시한 5종 상품 중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이 나타내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심플리쿡 담금주 키트는 GS Fresh, GS25 나만의 냉장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G마켓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