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오는 8월까지 두바이 여행객 위한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에미레이트 항공이 올여름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처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My Emirates Pass)’를 다시 선보인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두바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을 대상으로 탑승권과 신분증만 제시하면 아랍에미리트 전역의 쇼핑몰, 레스토랑, 테마파크 등에서 최대 50%까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019년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올해 초에 이어 더욱 확대된 혜택으로 다시 돌아온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를 통해 두바이를 포함 아랍에미리트 전역에 위치한 약 500여 곳의 최고급 레스토랑, 호텔 다이닝, 럭셔리 스파, 쇼핑몰 등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레스토랑 및 스파에서는 최대 50% 할인을 즐길 수 있으며, 유명 패션 및 피트니스 브랜드 등을 포함한 쇼핑몰에서는 최대 30%까지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두바이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부르즈 칼리파, 월드클래스 쇼핑몰 두바이몰 등을 포함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하는 곳으로 커플, 가족 단위 여행객 등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최적인 여행지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모하마드 알 하시미(Mohammad Al Hashimi) 두바이 상품 부문 부사장은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해 두바이를 여행하는 모든 승객들이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의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두바이의 다양한 매력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두바이를 허브로 전 세계 86개국 150개 이상의 도시에 취항하고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취항지 특색을 고려한 기내식, 한국어 콘텐츠 포함 약 4,000개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최대 20MB의 무료 와이파이 등 다양한 기내 프로덕트와 서비스를 통해 승객들에게 비행을 넘어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