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휴가기간에는 해변과 바다를 앞 마당 삼아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해 보는 건 어떨까? 에바종이 국내는 물론 베트남, 몰디브 등 해외 인기 여행지의 비치 프론트 리조트 특가전을 실시하며 가볼만 한 리조트를 추천했다.

베트남 나트랑 '랄리아나 닌 반 베이'

'랄리아나 닌 반 베이'는 코코넛 초가지붕, 길게 이어진 해변, 열대 숲 등 자연을 최대한 보존한 채 지어져 마치 영화 속 어느 조용한 섬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고객 편의를 위해 제공하는 리조트와 나트랑 시내 간 보트와 차의 셔틀 서비스와 24시간 버틀러 서비스의 디테일함이 장점이다.

베트남 푸꾸옥 '첸 시 리조트&스파 푸꾸옥'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베트남 푸꾸옥의 '첸 시 리조트&스파 푸꾸옥'을 추천한다. 이곳의 프라이빗 빌라는 자쿠지 또는 전용 수영장을 갖췄으며 비치 프론트 리조트라는 이점으로 인피니티 풀에서는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고 야외 수영장 한켠에 키즈 풀이 별도로 마련되어 부모와 자녀 모두가 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몰디브 '리티 비치 리조트'

해변과 바다에서 경험하는 진정한 파라다이스를 꿈꾼다면 몰디브의 '리티 비치 리조트'이 제격이다. 아름다운 하우스 리프와 에메랄드빛 바다, 깨끗한 백사장 덕분에 만족도가 높으며 다양한 부대시설과 액티비티는 물론 수중환경, 서비스 모두 골고루 만족도가 높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춰 재방문객도 많은 리조트다.

하벳 풀빌라 앤 리조트

가까운 국내에서도 해외 못지않은 비치 프론트 리조트를 즐길 수 있다. 영덕에 위치한 유럽풍 부티크 리조트 '하벳 풀빌라 앤 리조트'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객실과 수영장, 레스토랑 어디에서도 시원하게 펼쳐지는 푸른 동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총 13개의 객실로 조용하고 프라이빗 한 휴식이 가능하며 전 객실에 갖춰진 히노키 욕조에서 힐링 타임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바종에서는 발리의 '카르마 짐바란', 세부와 보라카이의 '크림슨 리조트&스파' 등 다양한 지역의 비치 프론트 리조트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예약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