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여행에 만족감 높여줄 '트래블 뷰티 파우치' 아이템
베이직 케어를 위한 에센셜 트래블키트
여행을 위해 만들어진 트레블 키트는 말할 필요 없이 추천 1순위이자 선택 1순위. 시오리스의 '트래블키트'는 클렌징젤, 미스트, 데이크림, 바디밀크까지 베이직 케어를 위한 에센셜 제품 4종을 100ml 이하 사이즈로 담았다. 신선한 제철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컨셉으로 제작된 제품들인 만큼 갑자기 바뀐 외부 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들을 자랑한다. 기내 반입은 물론 여행지에서 항상 가지고 다녀도 부담 없는 무게인 데다, 제품들을 담을 수 있는 미니 파우치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톤 업 선크림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준비 끝
우리가 흔히 들어본 자외선(UVA)의 경우 기미, 주근깨 등 색소 침착과 홍반을 야기했다면 적외선(IR)은 피하 지방까지 침투해 콜라겐을 파괴시켜 주름을 만드는 열 노화를 일으킨다. 이 때문에 요즘 새롭게 주목 받는 것이 바로 적외선까지 케어해주는 선크림이다. 배내스템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선보이는 '선크림 마일드 퍼펙트'는 자외선과 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하고 피부를 밝혀주는 톤업 선크림 제품. 자연스럽게 피부 톤 보정까지 도와주므로 휴양지 등에서의 후텁지근하고 쨍쨍한 햇볕 아래서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지친 다리와 발에 청량감 부여
시티투어나 트래킹을 즐기다 보면 장시간 걷기도 하고, 휴양지에서는 슬리퍼나 샌들 또는 맨발로 뜨거운 모래사장을 걸어 다니면 발과 다리에 피로가 쌓여 붓고 열 감을 느낄 때가 많다. 바디네이처의 '수딩 콜드 젤 버닝 핏 앤 타이얼드 레그스'는 멘톨 성분으로 피부에 시원하고 강한 청량감을 주어 붓고 열 감이 느껴지는 발의 진정을 돕는 제품. 피부 활력과 정화에 도움이 되는 식물 추출물이 오래도록 서있거나 운동 후에 다리나 발의 붓기를 완화하는 데에 도움을 주며, 촉촉하고 매끄럽게 피부를 가꿔주어 발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휴대가 간편한 청결티슈
해외여행을 떠나 공중화장실에 가게 되면 화장지가 없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무겁게 화장지를 다 챙길 수도 없고, 혹시나 여성들은 생리기간에 여행을 떠나게 되면 위생용품, 물티슈 등 챙겨야 할 것들도 많아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니다. 천연 기능성 화장품 라포뮬에서 출시되는 '허브 페미닌 클렌징 티슈'는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순한 여성 전용 티슈로 유기농 성분 62.9%가 함유, 100% 순면으로 만들어진 시트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주어 민감한 그날에 Y존을 말끔하고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포켓 사이즈의 콤팩트한 크기로 휴대가 편리하며, 피부안전도테스트 완료와 더불어 유기농 불가리스쑥잎수가 함유되어 그날의 불쾌한 냄새 케어에도 탁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