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에는 '리넨 재킷' 입어볼까? 송윤아의 우아한 커리어우먼룩
배우 송윤아가 세련된 리넨 재킷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끌었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Georges rech)'가 여름 시즌 신제품과 함께 뮤즈 송윤아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송윤아는 리넨 재킷에 와이드 슬랙스를 매치한 커리어 우먼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수트 4피스를 착용해 포멀과 캐주얼을 오가는 활용도 높은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송윤아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표정, 우아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그녀가 착용한 조르쥬 레쉬의 프렌치 리넨 재킷은 프랑스 아마섬유 원료를 사용한 리넨 특유의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면 혼방으로 리넨의 거친 촉감을 보완하여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다. 인디고 네이비, 네츄럴 베이지, 소프트 블루로 구성된 은은한 컬러감과 세련된 테일러링으로 오피스룩과 세미 포멀룩을 아우르며 다양한 연출을 도와준다.
여름 수트 4피스는 노카라 자켓과 티셔츠, 반바지, 긴바지 4종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가성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세미포멀룩 스타일로 활용도를 높였으며, 고민 없이 입을 수 있는 수트의 장점은 살리면서도 몸에 맞는 편안한 실루엣으로 지루하지 않게 매치할 수 있다. 또한 프렌치 리넨 소재와 조르쥬 레쉬만의 섬세한 디자인 기술이 만나 무더운 여름 시원한 착용감과 우아한 스타일을 선사한다.
한편 조르쥬 레쉬의 신제품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