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옥분, 임하룡, 김혜진, 주영광, 필독 등 붓을 든 아트테이너 5인 작품 전시회
에코락(樂)갤러리 '제2회 아트테이너: SUPER ASTRA 展' 개최
엔터테이너(Entertainer)로 활동하면서 예술계에서도 활동하는 연예인을 칭하는 아트테이너. 그들의 다양한 예술적 감각을 볼 수 있는 작품 전시회가 열린다. 에코락(樂)갤러리는 3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아트테이너 5명의 ‘제2회 아트테이너 : SUPER ASTRA 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아트테이너는 각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김혜진(배우), 남궁옥분(가수), 임하룡(영화배우, 개그맨), 주영광(배우), 필독(가수, 탤런트)이다. 팝아트부터 그래피티, 서양화와 조각, 도예작품까지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작품 60여점이 전시된다.
남궁옥분(가수) 작품들
김혜진(배우) 작품들
김혜진 작가가 작품 '발레리나의 꿈'에 대해 남긴 한마디다.
"넌 할 수 있어" "너에게는 누구도 가지지 못한 무기가 있어. 바로 열정“ 누구나 꿈은 있어 하지만 명심해 꿈은 현실이 아냐 파묻어야 해 왜냐면 삶은 고달프고, 살벌하고, 냉혹하거든
<발레리나의 꿈中>
임하룡(영화배우, 개그맨) 작품들
주영광(배우) 작품들
필독(가수, 탤런트) 작품들
필독 작가가 작품 'Dissolve in sunflower'에 대해 남긴 한마디다.
해를 향해 바라보는 해바라기의 특징을 보고해가 곧 나에겐 꿈이고 미래가 되어"나 자신도 다가오는 미래를 외면하지않고 나아가며 따스히 맞이하겠다"라는 메세지가 담겨있다따뜻한 봄을 맞이하며 또 한번의 도약을 발돋움 하며 능동적인 내 삶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기존의 해바라기 작품에 조금더 과감하고 도전적인 나의 색깔을 조금더 녹여보았다. 결국은 나에 대한 믿음이란 통로로 모든 위선적인 것들을 치유할 수 있다라는 것을 의미한다.
신사동 에코락갤러리에서 진행되는 ‘SUPER ASTRA 展’은 올해로 두 번째 진행되는 전시회다. 더 많은 전시 작품은 에코락갤러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