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관리한다! 신기술이 접목된 스마트한 '마스크 팩'
미세 전류가 흘러 피부에 빠른 흡수·보습 케어
굳이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하지 않아도 미세 전류를 이용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유효 성분 흡수를 도와주는 제품이 있어 화제다.
프란츠의 '듀얼 마스크팩 제트'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마스크와 미세 전류가 흐르는 마스크를 동시에 사용하는 듀얼 마스크이다. 입자가 작아 흡수력이 더 높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결 개선 및 피부에 보습감을 더해주며, 미세 전류가 피부 깊숙이 펩타이드 성분을 전달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우수한 밀착력으로 착용감을 높여
아무리 좋은 성분이 담겨 있어도 피부에 전달되지 않으면 말짱 도루묵이다. 우수한 밀착력으로 유효 성분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마스크팩을 찾는다면 아래 제품을 주목해보자.
SNP의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PER F:T BIO-CELL MASK)'는 4세대 마스크팩으로 불리는 천연 식물성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를 적용해 보다 진보된 기술력으로 시트의 밀착력과 착용감을 한층 높였다. 초미세 그물망 구조와 최첨단 슬라이싱 기법을 적용한 0.2mm의 얇은 시트가 피부의 굴곡면까지 완벽하게 밀착되어,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 및 유효성분을 전달한다. 보습, 영양, 탄력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꾸덕한 크림의 영양분을 빈틈없이 전달
에센스가 흘러내리는 느낌이 싫어 마스크 사용이 꺼려진다면 특수 랩핑 시트를 사용한 크림 마스크를 사용해보자.
리얼베리어의 '시카릴리프 크림 마스크'는 특수 랩핑 보호막 시트에 칼라민 진정 보호 크림이 코팅돼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또한 피부 온도에 의해 스파 효과를 내 피부 속 깊숙이 영양감을 전달하며, 밀착력이 우수해 들뜸 없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돼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