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받은 피부에 진정과 보습 한번 시작된 노화를 되돌리기란 어렵다. 피부는 건조할수록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서 노화를 가속한다. 이러한 유해환경에 직접 노출된 피부를 위해서는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충분한 영양과 휴식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시오리스 '어 카밍 데이, 앰플'

시오리스의 '어 카밍 데이, 앰플'은 2018년 9월에 수확한 제철 유기농 문경 오미자로 만든 진정 보습 앰플. 진정 및 정화를 돕는 슈퍼센텔라와 카렌둘라 꽃 추출물이 외부 자극 완화와 건강한 윤기를, 옥수수에서 유래된 천연 보습 성분인 프로판다이올과 선인장에서 추출한 트레할로오스가 보습과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의 약산성 제품으로 요즘같이 외부의 혹독한 환경으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주범 동안 외모를 유지하고 싶다면 잡티 관리가 필수다. 실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은 겨울철에도 자외선 관리는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 UVA는 해가 떠 있는 순간이라면 실내 외 어느 곳에나 존재하기 때문에, 눈이나 비가 오는 날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을 권장한다.

닥터올가 '100 선크림'

닥터올가에서 출시한 '100 선크림'은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유기농 성분 34.82%를 함유한 100% 자연유래 성분의 제품.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사용해 유해성분 걱정 또는 눈 시림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병풀추출물과 해바라기씨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며, 코코넛 야자오일,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 등을 함유해 오래도록 유지되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논나노, 실리콘 프리의 백탁 현상이 없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스트레스 해소 피부는 황사, 미세먼지, 자외선 같은 환경뿐 아니라 과로 및 음주 등 생활 스트레스에도 매우 민감해진다. 동안 외모를 위해서는 각종 스트레스를 차단하고 풀어주는 것도 중요하다.

헉슬리 '크림 안티 그래비티'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의 '크림 안티 그래비티'는 선인장 시드 오일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며, 피부 깊은 곳부터 수분을 꽉 채워주어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외부 유해 환경 및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주어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에 깊은 영양감과 생기를 부여한다.

노화가 시작된 부위 집중 공략 눈가의 잔주름이나 표정 주름이 눈에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면 좀 더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이니스프리 '링클&리프팅 사이언스 라인'

이니스프리의 ‘링클&리프팅 사이언스 라인’은 ‘링클 사이언스 라인 3종’과 테이프를 붙인 듯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는 신개념 리프팅 밴드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 4종’으로 구성되어있다.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는 제주 미역귀에서 추출한 오메가 오일의 영양과 자연유래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깊게 자리 잡은 주름을 집중하여 개선한다. 부드럽고 쫀쫀한 텍스쳐로 국소 부위는 물론 얼굴 전체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는 눈가, 턱 목 등 부위별 탄력을 강화하는 밴드. 물리적인 힘으로 끌어당겨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오일겔 타입으로 고민 부위에 착 붙어 효능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