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토다이, 무스쿠스 등 졸업생 동반하면 할인
졸업 시즌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졸업생을 동반하면 2월까지 식사요금을 할인해 주는 프렌차이즈 외식업체들을 알아보자.
세븐스프링스
세븐스프링스는 졸업생 할인 프로모션을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졸업생을 포함해 2인 이상이 식사할 경우 졸업생은 50% 할인을 적용받는다. 초, 중, 고, 대학 및 대학원생을 모두 대상으로 하며, 결제 시 졸업증 등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다이
토다이는 졸업생들을 위한 꽝 없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억의 뽑기 판을 활용해 현장에서 즉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졸업장 등 증빙 서류를 지참한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1등 애플 에어팟부터 차기 방문 시 사용 가능한 토다이 무료 식사권, 15% 할인 쿠폰 등이다.
뽑기 이벤트 외에도 방문하는 졸업생 가족, 친구들을 위한 식사 할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중학생 이상의 4인 가족이 이벤트 기간 내 방문하면 졸업생 1인에게는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며, 2인 이상의 졸업생 친구끼리 방문하면 전체 금액의 2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졸업생 포함 3인 이상 방문 시 졸업생 1인은 50%의 할인가에, 졸업생 포함 2인 이상이 방문하면 졸업생 1인은 30% 가격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무스쿠스
샐러드&스시 뷔페 무스쿠스는 졸업시즌을 맞아 잠실점·건대점·상암점·수원점 등 4개 지점에서 2월 한 달간 3대 가족 방문시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상암점은 이 기간 동안 졸업생 본인에 한해 50% 할인해준다. 할인을 받으려면 학생증이나 졸업장을 지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