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휴가를 보내고 싶나요? 바캉스 떠나기 전 관리하는 '셀프 퀵 아이템'
머리부터 발끝까지… 휴가지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비쉬의 ‘아쿠알리아 떼르말 나이트 스파 마스크'는 저녁에 바르고 자면 밤 사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미백 효과를 선사하는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 기초 스킨케어 후 제품을 바르면서 가볍게 마사지하고 바로 잠들어도 되기 때문에 바쁜 일상에서도 쉽고 빠른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제품을 바르고 나면 시원한 향이 전해지며 기분 좋게 잠들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음 날 아침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
비쉬의 ‘미네랄 89’는 프랑스 비쉬 지역의 온천수에 포함된 풍부한 미네랄과 자연 유래의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있다. 해당 성분은 여름철 쉽게 칙칙해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생기와 수분을 공급하고 탄탄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집에서 간편하게 네일과 페디큐어를 할 수 있는 셀프 뷰티 아이템이다. 네일 팁의 필름을 제거한 후 손톱과 발톱 위에 붙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은 물론 곰손을 가진 셀프 뷰티족에게 인기다.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인과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로레알 파리의 ‘컬러리스타 워시 아웃’은 과감한 헤어 컬러를 단기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셀프 염색 트리트먼트로 색상은 3일부터 최대 2주까지 지속된다. 샴푸 후 모발을 완전히 건조시키고 제품을 골고루 도포한 뒤 30분간 방치한 다음 미온수로 헹구면 헤어에 선명한 컬러가 발색된다. 총 6종의 컬러 중 핑크 색상의 ‘더티 핑크’는 3일, 그린 컬러의 ‘모스그린’과 바이올렛 톤이 가미된 블루 색상의 ‘인디고’는 1주일 지속되며 ‘레드’와 ‘캐러멜’ 및 ‘터쿼이즈’ 색상은 최대 2주간 유지된다.
리무브는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털의 길이, 형태(가는 모발, 일반 모발) 등을 고려한 셀프왁싱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크림 타입부터 붙였다 떼어 털을 제거하는 시트 타입으로 다리, 팔, 비키니 라인 등 다양한 부분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있다. 특히 은밀한 부위를 위한 특별한 브라질리언 비키니 키트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