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 "스타필드에 공룡이?"…공룡 퍼레이드 및 스페셜 퍼포먼스 즐기러 가볼까
이번 주말 어디 갈지 고민이라면 스타필드에서 공룡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
올 여름 가장 인기 있는 영화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현실감 넘치는 공룡의 연출이 돋보이는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다. 바로 이 영화를 스타필드(하남·코엑스몰·고양)가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협업해 ‘쥬라기 월드킹덤’의 세계를 오프라인 매장으로 옮겨왔다.
'쥬라기 월드' 포토존은 높이 2m 가량의 대형 페이퍼 공룡 6개와 페이퍼 나무 등을 설치해 영화 속 장면을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3m 길이의 거대한 ‘티라노사우루스’와 영화 속 주연 공룡 ‘벨로시랩터’ 등 총 6종의 페이퍼 공룡 모형은 방문객들의 눈길을 끈다. ‘쥬라기 월드’의 엠블럼 등으로 영화 속 쥬라기 공원 입구를 그대로 재현한 백월(3.2m*3.3m) 포토존도 이색 볼거리이다.
주말에는 공룡 퍼레이드 및 스페셜 퍼포먼스와 동반 촬영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고양에서는 30일 각각 정해진 시간에 공룡 퍼레이드 및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매장 곳곳을 돌며 깜짝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25명의 댄서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공룡과의 포토 이벤트와 페이스 페인팅, 타투스티커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체험들이 매 주말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스타필드 하남점은 이달 28일까지, 고양점은 6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쥬라기 월드’ 포토존과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