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라인 캐릭터 그려진, 은행별 세뱃돈 봉투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흰색과 푸른색으로 디자인된 세뱃돈 봉투를 총 3종 선보였다. 흰 배경에 푸른 복주머니가 그려진 가로형 봉투와 근하신년(謹賀新年)이 쓰여진 하얀 봉투, 그리고 신한은행의 새로운 캐릭터인 '모리'가 연을 날리고 있는 푸른색 봉투이다. 가로형과 세로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소진 시까지 전국의 모든 신한은행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설날을 맞아 뽀롱뽀롱 뽀로로 캐릭터를 활용한 세뱃돈 봉투를 증정한다. 2월 7일부터 배포를 시작했으며 전국의 모든 KB국민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뽀로로 봉투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
세븐일레븐은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디자인된 세뱃돈 봉투를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롯데 ATM기(CD기 포함)를 통해 카카오뱅크 계좌에서 5만 원 이상 출금하고, 이용거래명세표 하단의 행운번호를 점포 근무자에게 보여주면 카카오뱅크 세뱃돈 봉투를 받을 수 있다. 오는 2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며,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모두 새겨진 봉투 1매와 인기 캐릭터 4종(라이언, 어피치, 프로도, 무지) 중 1종이 랜덤으로 담긴 봉투 1매 등 총 2매를 받을 수 있다.
농협
농협에서는 총 2종의 세뱃돈 봉투를 받을 수 있다. 근하신년(謹賀新年)이라는 문구 아래 복(福)자가 크게 디자인된 1종과, 아이들이 연을 날리는 설 명절의 모습을 그린 1종이다. 다른 은행 세뱃돈 봉투에 비해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모습이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설날을 맞아 우리은행의 메인 모델인 박형식이 그려진 세뱃돈 봉투를 증정한다. 한복 입은 박형식과 귀여운 강아지가 세배하는 모습으로, 세배하고 복을 비는 설날 전통의 느낌을 살렸다. 소진 시까지 전국의 모든 우리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케이뱅크는 GS25와 손잡고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디자인된 세뱃돈 봉투를 증정한다. 전국 GS25 편의점 어디에서나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결제한 후, 매장 직원에게 요청하면 금액과 상관없이 라인프렌즈 봉투를 받을 수 있다. 라인프렌즈 봉투 세트는 브라운이 디자인된 겉봉투 1장과 브라운, 코니, 샐리, 초코 각 캐릭터가 그려진 봉투 1장씩으로 구성, 총 5장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