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질스튜어트, 2,7,8. 리타모니카, 3. 레니본, 4. 조이너스, 5. 로제도르, 6. 해지스 액세서리, 9.닥스 액세서리, 10. 오그램, 11. 버켄스탁, 12. 락포트 / 각 업체 제공

블루 컬러의 패턴이 청량감을 선사하는 민소매 원피스는 당장 바캉스를 떠나고 싶어지게 만드는 아이템이다. 허리 부분에 자연스러운 라인이 잡혀있어 몸매를 더욱 잘 살려주는 효과를 가져다준다.
이렇게 산뜻한 패턴의 원피스는 심플하지만 포인트 있는 아이템들과 함께 매치할 때 더욱 큰 매력을 발산한다. 골드 컬러의 뱅글, 유색 스톤이 돋보이는 링, 핑크 미니백을 함께 매치하면 시원함에 러블리 함까지 겸비한 썸머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트로피컬 패턴 롱 원피스는 우아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으로, 심플한 화이트 샌들과 함께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플라워와 나뭇잎 자수의 원피스, 화이트 플라워 장식이 돋보이는 네크리스와 이어링, 트렌디한 감성의 뮬 슬리퍼, 플라밍고 패턴의 캐리어는 바캉스 시즌을 위해 꼭 챙겨야 할 아이템이다.

1,2,3,4. 질스튜어트 스포츠, 5. 락포트, 6. 닥스 액세서리, 7. 핏플랍, 8. 버켄스탁, 9. 오그램 / 각 업체 제공

캐주얼과 스포티한 감성을 겸비한 탑과 팬츠는 깔끔하고 댄디한 디자인에 뛰어난 활동성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해 바캉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심플한 로고가 돋보이는 화이트 탑과 패턴 팬츠에 편안하면서 활동성이 강한 블랙 샌들을 매치하면, 좀 더 편안하고 캐주얼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타일리쉬한 바캉스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블랙 라인이 돋보이는 셔츠 탑과 시원한 코발트 블루 컬러의 팬츠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포멀한 룩과 캐주얼한 룩 모두에 매치 가능한 미니멀한 클러치 백과 함께 플립플랍 형태의 착화감이 뛰어난 슬리퍼, 모던한 느낌의 실버 캐리어를 준비하면 더욱 센스있는 바캉스를 보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