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장소에서도 빛나는 피부 만드는 STEP 5

마스크팩 3종 /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제공

STEP1. 일주일에 두 번 마스크팩하기 마스크팩은 별도의 손재주가 없어도 붙였다 떼어내기만 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많은 사람이 무심코 시행하고 있는 '1일 1팩'은 본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오히려 자극이 될 수도 있으니 무조건 따라하기 보다 피부 타입에 맞게 시행하는 것이 좋다. 기능성 마스크팩을 사용할 때는 주 1회를 넘기지 않도록 하고, 수분 공급용 마스크팩도 지성이나 민감성 피부라면 주 1~2회, 건조함을 유독 많이 느끼는 피부라면 상태에 따라 횟수를 늘려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비포앤애프터 마스크팩 3종은 피부에 보습을 주는 '더 모이스트 마스크'와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고 면역력을 강화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더 릴리브 마스크', 피부에 산소를 공급해 모공을 청결하게 관리해주는 '마이어스 버블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3종 마스크팩은 본인의 피부 컨디션에 고려해 선택적으로 사용하면 빛나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셀럽시크릿by한규리 아이스 수딩젤 크림 /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제공

STEP2. 뜨거운 자외선 아래 유수분 밸런스 조절하기 뜨거운 온도와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속 수분이 증발되기 쉬운 지금, 피부는 수분 손실을 막기 위해 피지를 더욱 활발하게 배출한다. 이는 곧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려 건조함이나 트러블 등을 유발하고, 피부 노화 속도가 더욱 가속화된다. 특히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어야 여름철동안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 수 있다.

셀럽시크릿by한규리 '아이스수딩젤크림'은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것은 물론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준다. 또한, 예민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 피부 트러블이나 붉은기 등을 개선시키는데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골든타임크림'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아이스수딩젤크림은 민감성피부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하다. 보통 수분팩으로 사용하거나 트러블이 난 부위에 스팟으로 찍어 바르면 된다.

셀럽시크릿by한규리 쓰리 쿠션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제공

STEP3. 결점 없는 물광 피부 만들기 여름철에는 두꺼운 피부를 표현하는 것보다 얇고 깨끗한 피부를 표현하는 것이 좋다. 두꺼운 메이크업은 오히려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 일상생활에서나 휴가지에서는 충분한 수분력을 갖고 있으면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고, 잡티와 트러블을 완벽하게 커버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셀럽시크릿by한규리 대표 씨씨쿠션(CC쿠션) '쓰리쿠션'은 '세컨 스킨'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특히 일반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자주 나타나는 현상인 건조함, 눈가 잔주름, 끼임 현상 등이 없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자외선 차단(SPF 30/PA++)기능으로 수정화장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라이징스타 워터 뱅뱅 앰플 미스트 / 비포앤애프터바이오

STEP4. 언제 어디서나 피부 온도 낮춰주기 아무리 완벽한 스킨케어 과정을 거쳤다고 해도 시간이 지나면 외부 환경에 의해 자연스럽게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게 된다. 이때 미스트를 사용하면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은 물론 더욱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여행을 가는 비행기 안이나 휴가지에서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미스트는 수시로 뿌려주면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수분을 계속해서 공급해주는 역할을 한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영브랜드 '라이징스타' 워터 뱅뱅 앰플 미스트는 최근 여성들의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배우 하정우가 디자이너로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된 이 제품은 세안 후 토너용으로, 민감성 피부 진정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무너진 피부 장벽을 집중적으로 부스팅 하며, 뮤코아쿠아폴린 성분이 강력한 수분 지퍼백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막아준다.

셀럽시크릿by한규리 클렌징 로션 /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제공

STEP5. 올바른 클렌징하기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말이 있듯이, 메이크업을 하고 클렌징을 소홀히 하면 피부에 메이크업 잔여물이나 노폐물이 남아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이때 최대한 자극이 없는 로션 타입의 클렌징을 사용해 1차 세안을 하고, 저자극 폼클렌징을 사용해 2차 세안을 하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셀럽시크릿by한규리 '클렌징로션'은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천연유래성분들이 다량 함유돼 있다. 피부 보습력 유지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아미노산들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주며, 실크타입의 제형으로 부드럽게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지우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세정력이 뛰어나며 충분한 보습이 되는 저녁전용세안제 퓨리파잉 폼클렌징으로 2차 세안을 해주면 더욱 완벽한 클렌징이 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