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와 자연이 살아있는 나라, 페루
남미의 중심과 서부에 위치한 나라, 페루. 마추픽추를 건설한 잉카 제국이 탄생한 곳이자, 조상들이 나스카 라인을 설계한 잉카 제국의 요람, 페루.
마추픽추
지속적으로 천년의 역사와 소통하는, 페루.
페루의 모든 주요 도시 부근에는 고대 문화의 흔적들이 산재해있습니다.
- 잉카 (아메리카에서 가장 크게 발전한 제국),
- 창카스 문화 (잉카가 가장 활발했던 시기 이전의 가장 위험했던 적군),
- 차차포야스 문화 (그들의 건축물은 아직도 페루 아마존 지역에서 미스테리로 남아있음),
- 모치카스 문화 (신전과 도자기로 유명함) 그리고 차빈 문화 (터널과 성 건축에 유능했으며 조각 기술과 도예 기술이 유명함)
카랄 유적지
페루를 여행한다는 것은 미주 대륙의 첫 문명인 카랄 문명과 고대 문화, 잉카 제국, 잉카 세계와 서구 사회의 퓨전, 유럽과 아시아, 아프리카의 영향, 다양한 지리와 이국적인 경치, 식물과 동물, 그리고 수 많은 문화를 즐긴다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바로 페루입니다.
양가누코 호수
페루의 초창기 역사를 살펴보면, 페루인들은 고된 지리와 함께 살아가는 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강, 해, 비, 바다, 아마존, 산과 안데스 산맥의 매서운 추위에서도 조화를 이루며 살았습니다. 즉 세계의 모든 기후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것입니다.
페루는 이러한 지리적인 조건들 덕분에 수 없이 다양한 경치를 보유할 수 있고, 이와 더불어 천혜의 자원들을 제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아야쿠초에서 패러글라이딩
모험과 자연을 좋아하시나요? 11개의 생태지역과 세계 117개의 라이프존 가운데 84개를 보유하는 엄청나게 다양한 모든 것들을 페루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