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 흑발하고 미모 더 살아

사진 패션 조선 이현무

흑발로 염색 후 미모 리즈갱신 중인 ‘나인뮤지스’ 경리. 동양적인 마스크와 흑발의 조화가 가히 일품이다. 여기에 더해진 긴 생머리는 경리의 미모를 배가시켜주는 요인 중 하나. 반짝반짝 빛이 난다.

설리, 헤어 트렌드세터

사진 패션 조선 이현무

처피뱅 헤어를 유행시키며 여성들의 헤어 트렌드세터로 떠오른 설리. 이번 시즌에는 한층 깊어진 흑발로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뜩이나 하얀 얼굴이 흑발로 인해 더 하얘 보인다. 바비인형이 따로 없는 비주얼이다.

임지연, 단아함의 극치

사진 패션 조선 이현무

평소 단아한 매력으로 남심저격 중인 임지연도 흑발로 미모지수를 상승시켰다. 앞머리 없이 긴 미디엄 헤어 스타일과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마치 전문직 커리어우먼을 연상시킨다. 심플한 이어링 하나만 매치했는데도 고혹미와 지적미가 느껴진다.

은정, 가을 느낌 물씬

사진 패션 조선 이현무

오랜만의 컴백에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한 ‘티아라’ 은정. 한층 길어진 헤어스타일과 흑발로 가수 활동 때와는 또 다른 분위기가 느껴진다. 흑발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고혹미. 은정은 청초함과 고혹미 두 가지 모두를 연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수민, 흑발로 상큼함 톡톡

사진 패션 조선 이현무

다른 여스타들이 흑발로 럭셔리함과 고혹미를 풍겼다면, 이수민은 톡톡 튀는 상큼함을 선사했다. 탱글탱글한 헤어 컬과 흑발, 여기에 이수민의 생기 넘치는 비주얼이 더해져 쳐다만 봐도 저절로 아빠미소가 지어진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