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원숭이 새해를 특별하게! '헬로, 크레이지 몽키' 파티
한남동 디뮤지엄은 2015년 연말을 더욱 의미있게 장식할 특별한 이어엔드(Year-end) 파티 ‘헬로, 크레이지 몽키(HELLO, CRAZY MONKEY)’를 12월 30일(수) 진행한다.
2015 디뮤지엄 이어엔드 파티 ‘헬로, 크레이지 몽키’는 2016 병신년-빨간 원숭이의 해를 맞이한 파티 컨셉으로 30일 밤 8시부터 11시까지 디뮤지엄 지하 1층 주차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파티는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360 Sounds 디제이들(DJ YTst, DJ SOMEONE)의 펑키한 음악이 함께하며, 크레이지 몽키 컨셉에 맞는 위트있고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2016년 원숭이의 해를 기념하여 레드 몽키 마스크를 착용하고 인증샷을 찍는 ‘고, 크레이지(GO CRAZY)’, 바나나를 찾는 미션을 진행하는 ‘파인드 더 바나나(FIND THE BANANA)’를 진행하며 참여자들에게 LG 전자 포켓포토, CGV 영화예매권, 아베다(AVEDA) 및 키엘(Kiehls) 제품 등 연말 풍성한 선물 보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디뮤지엄 개관 특별전 관람도 가능한 파티 티켓은 인터파크 및 29cm에서 구입(1인 25,000원)할 수 있으며, 모든 파티 참가자들에게는 데킬라, 모히토, 맥주 등의 주류 3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파티는 19세 이상 참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