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지면 하루가 짧을지 혹은 길지 생각하게 하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 
매일 자고 일어나면 남자, 여자, 아이, 노인, 외국인 구분 없이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은 자신의 이런 비밀조차 말하고 사랑하고 싶은 여자 이수(한효주 분)를 만나게 된다. 그는 자신의 상황과 마음을 이수에게 고백하게 되고 이수는 우진과의 만남에 익숙하기가 어렵다. 그들의 사랑은 어떻게 될까? 

"요즘 하루가 너무 짧아, 긴 건가?"라는 여자 주인공 이수의 고백처럼 매일 모습이 바뀌는 연인과 연애를 한다면 어떨까 하는 상상을 하게 하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매일 아침이면 모습이 바뀐다는 설정 때문에 우진 역에 21명의 다양한 배우가 등장한다. 이범수, 김대명, 김주혁, 박서준,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이현우, 이진욱, 서강준, 유연석, 박신혜, 고아성 등 다양한 스타일의 많은 배우를 한 영화에서 볼 수 있다. 한 캐릭터를 다양한 배우가 어떻게 소화했을지 궁금하게 하는 영화이기도 하다. 
“사랑이 모든 걸 해결해줄 것 같지만, 사랑 때문에 모든 걸 망치기도 한다”라는 예고편 말처럼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어떤 선택의 순간을 맞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8월 20일 개봉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