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림미술관 제공

대림미술관은 봄을 맞이하여 달콤한 세 가지 선물이 있는 스윗 블라썸(SWEET BLOSSOM) 이벤트를 4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첫 번째 선물은 대림미술관이 선정한 디 스팟(D SPOT) 100곳의 음료나 아이템을 할인받거나 1개 1+1 상품을 제공하는 ‘디 멤버십 카드 추가 할인’ 이벤트다. 디 스팟으로는 게스트 하우스 에이 비앤비(팔판동), 레스토랑 5마일(한남동), 디자인숍 스코프 서울(동교동), 플라워·디자인숍 달링즈어브 리유(한남동), 카페 데 뮤지카(효창동), 카페 비(동선동), 카페 클래치 커피&바르도(청담동) 등이 있다.

두 번째 선물은 ‘얼리버드를 위한 서촐 브런치 타임’으로, 오전 10시부터 12시 사이에 대림미술관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관람 후 해당 디 스팟을 방문하면 봄 시즌 메뉴와 음료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이벤트 적용 디 스팟으로는 9 커피 로스터스(청운동), 봄마다 푸름(적선동), 오후카페, 프로젝트29(누하동), 와이엠, 카페 민석씨(체부동)가 있다.

세 번째는 레스토랑 멜팅샵(신사동)과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스페셜 봄 메뉴인 ‘석류 머랭 파블로바 - Melting Your Heart’를 주문하면 대림미술관 전시 초대권(2인 관람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디 멤버십 카드로 받는 추가 할인의 경우 모바일 앱 디 멤버십 카드도 사용이 가능하며, 얼리버드를 위한 서촌 브런치 타임의 경우 각 스팟 별 혜택 적용시간이 다르므로 방문 전에 대림미술관 홈페이지 이벤트의 스윗 블라썸 진행 디 스팟 리스트를 확인하면 된다.

또한 디 스팟에서는 대림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전시 관람권 구매 시 동반 1인이 무료로 전시 관람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아이템을 한정 수량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서프라이즈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되는 디 스팟과 전체 리스트는 대림미술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