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화려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 담긴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뷰티템

기사입력 2019.11.04 09:16
  • 상상속 마법과 같은 홀리데이 분위기부터 고급스럽고 화려함을 담은 케이스, 겨울왕국의 주인공들이 담긴 컬렉션 등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 뷰티템을 만나보자.

    키엘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키엘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키엘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키엘은 올해 핀란드 헬싱키 출신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JANINE REWELL)과 함께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야니네 레웰만의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를 담은 화려하고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상상 속 마법과 같은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키엘에서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용량별 4가지 디자인으로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비롯해, 겨울철 건조한 바디 피부를 위한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그리고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레몬 버터 립밤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한정 출시된다.

    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
  • 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
    ▲ 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

    SK-II는 11월,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의 스토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SK-II 피테라 에센스의 핵심이자 맑고 투영한 피부를 선사하는 피테라™는 오래전 나이든 주조사의 주름진 얼굴과는 달리 아이같이 부드럽고 고운 손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 전설과도 같은 피테라™의 스토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음악을 비롯, 다채로운 아트 효과등의 요소를 이용해 신선하고 과감하게 표현해낸 디자인이 특징이며 레드, 화이트, 블루 세 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에뛰드하우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 에뛰드하우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 에뛰드하우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에뛰드하우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 ‘루돌프 커밍 투 타운’은 산타와 함께 썰매를 끌어 선물을 전하는 ‘루돌프’가 주인공인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은 물론,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2종부터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픽스 마스카라, 루돌프 커밍 투 타운 베러 립스-톡,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핸드 부케 핸드크림 2종 세트,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센티드 캔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섀도우 브러쉬 3종 세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또한, 11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 인스타그램 GIF 스티커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
  •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
    ▲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의 사각 케이스와 달리 원형의 케이스에 가죽 패턴과 골드 끌레드벨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다. 섬세한 가죽 디테일과 세련된 컬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컬러는 브라운과 그린 컬러 2가지로 선보인다.

    일명 리프팅 쿠션이라 불리는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은 리프팅팩 성분을 쿠션에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지방시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 지방시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 지방시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지방시(GIVENCHY)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레드 라이트 4 컬러 페이스 & 아이 팔레트, 프리즘 리브르, 루즈 앵떼르디 샤틴, 아이섀도우 팔레트까지 홀리데이에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레드 컬러의 패키지로 선보인다.

    레드 글리터 케이스에 4G 로고가 각인된 ‘레드 라이트 4 컬러 페이스 & 아이 팔레트’는 메탈릭 골드의 글리터 쉐이드와 매트 쉐이드 등 매혹적인 4가지 컬러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이다. 아이코닉한 코렉팅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는 우아하고 로맨틱한 핑크를 비롯해 블루, 보라, 화이트 4가지 컬러에 펄을 더해 자연스럽게 빛나면서도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부로 연출해준다.

    ‘루즈 앵떼르디 샤틴’은 강렬한 레드 컬러에 은은한 펄이 더해진 #27 볼드 레드와 브라운레드 계열의 #28 스릴링 브라운 2가지로 출시했다. 또한,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10가지 펄 섀도우와 2가지 누디한 매트 섀도우, 듀얼 브러쉬로 구성된 제품으로, 뛰어난 발색력을 갖춘 피그먼트 섀도우가 내추럴 메이크업을 비롯해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
  •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
    ▲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

    닥터지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한정판 보습 선케어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을 출시, 이를 기념해 올리브영 등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정판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은 촉촉한 겨울 선크림으로 알려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를 보습 결정체 눈꽃 선크림 컨셉으로 표현한 한정 기획세트로, 본품 50ml와 추가 구성 20ml로 구성됐다.

    헉슬리 ‘핸드크림 컬렉션 센티드 신’
  • 헉슬리 ‘핸드크림 컬렉션 센티드 신’
    ▲ 헉슬리 ‘핸드크림 컬렉션 센티드 신’

    헉슬리(Huxley)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3종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오브제, ‘워터 글로브 센티드 신’이 더해진 ‘핸드크림 컬렉션 센티드 신’은 2019 홀리데이 시즌에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소장가치가 높다.

    이번 연말 컬렉션은 ‘향기의 시각화’ 라는 콘셉트임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시각적 힌트 없이 미니멀한 패키지로 제작되었는데, 이는 소비자들이 향기 입자가 부유하는 듯한 워터볼의 움직임과 핸드크림의 향기만으로 모로코의 강렬한 색감, 다채로운 향기, 드라마틱한 각각의 장면들을 본인의 머릿속에서 자유롭게 떠올릴 수 있도록 섬세하게 기획됐다.

    바디판타지 ‘겨울 에디션’
  • 바디판타지 ‘겨울 에디션’
    ▲ 바디판타지 ‘겨울 에디션’
    ‘바디판타지 겨울 에디션’은 영화 겨울왕국2 주인공인 엘사와 안나, 올라프 이미지가 담긴 바디미스트 5종, 바디워시 2종을 선보인다.
     
    ‘바디판타지 겨울 에디션 바디케어 기획세트’는 총 2종으로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머스크향의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 바디미스트 94ml +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 바디워시 354ml + 올라프 이미지가 담긴 스마트 그립’ 구성 세트와 ‘로맨틱한 프룻향의 로맨스 앤 드림스 바디미스트 94ml + 로맨스 앤 드림스 바디워시 354ml + 올라프 이미지가 담긴 스마트 그립’ 구성 세트를 선보이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겨울 에디션 단품 및 기획세트를 정가대비 최대 11%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