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에게 선물하면 좋을 소형가전

기사입력 2019.04.19 10:57
  • 결혼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에게 선물할 가전을 고민 중이라면 어떤 제품이 좋을까? 큰 부피를 차지 하지 않고 가성비 높고 품질까지 좋아 신혼부부에게 선물하기 좋은 소형가전을 알아보자.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A1’
  • 미세먼지가 사계절 가리지 않고 극성을 부리는 요즘, 매일 신혼집을 깨끗하게 유지해주는 로봇청소기는 혼수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유진로봇의 ‘아이클레보A1’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청소력에 충실한 스펙,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스마트한 신혼부부와 젊은 층의 스마트한 소비자를 타깃으로 출시된 온라인 판매 전용 제품이다.

    아이클레보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아이클레보 아르떼’를 기반으로 청소기 본연의 깔끔하고 꼼꼼한 청소력을 자랑한다. 15개의 전면센서와 바닥 센서를 통해 장애물을 인식하고 충돌을 최소화하며 계단이나 난간 등에서의 추락을 막는다. 또한 집안 전체를 놓치는 곳 없이 주행 가능한 아이클레보의 핵심 기술인 카메라 기반 주행 알고리즘을 적용해 놓치는 곳 없이 청소가 가능하고 예약 청소 설정 및 상황에 따른 청소모드 등 꼭 필요한 필수 기능을 탑재했다.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의 블랙, 실버 컬러 조합 바디와 무광으로 세련된 느낌까지 더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쿠쿠 ‘코드리스 공기청정기’
  • 쿠쿠의 ‘코드리스 공기청정기’는 4단계 공청 시스템으로 오염된 실내공기를 단계별로 제거 후 클린한 공기를 배출시킨다.

    프리필터와 황사 안심필터, 유해가스 안심필터로 이루어진 기능성 필터를 통해 큰 먼지와 유해가스까지 제거 후 탈취필터를 활용해 악취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와 0.3㎍의 초 미세먼지까지 걸러 깨끗한 공기를 배출시켜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한다.

    가장 큰 특징은 무선타입의 공기청정기로 이동이 자유로워 필요한 공간에 두고 쓸 수 있다. 공기 오염원 바로 옆이나 공간 한가운데 둘 수 있어 빠르게 공기 청정이 가능해 효율성도 극대화된다.

    또한 자동 공간감지 청정기능 ‘룸케어 기능’을 탑재해 공간의 크기에 맞게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해 공간 전체의 공기를 순환시켜 항상 최상의 공기 상태를 유지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 캡슐커피는 따로 우유를 스팀하거나 시럽을 준비하지 않아도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위시리스트에 올라있다.

    커피머신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를 지난 2월 출시했다. 센트리퓨전(Centrifusion™) 회전 추출 방식으로 풍부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제공해 많은 사랑을 받는 버츄오는 에스프레소부터 머그컵까지 원하는 취향에 맞춰 5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한번의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인식해 완벽한 커피를 추출한다.

    블랙과 실버에 이어 화이트 컬러까지 추가되며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춰 품격있는 홈카페를 연출 할 수 있다.

    보토 ‘쿡에어로티세리 10L’
  • 보토코리아의 ‘쿡에어로티세리 10L’ 에어프라이어는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을 보완해 내부 풀 스테인레스로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내부가 보이는 내열유리로 제작 된 투명한 내부 투시창은 조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어 더 완벽한 조리가 가능하다.

    360도 회전 로티세리 기능을 추가하여 집에서도 꼬치구이, 통 삼겹살등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6가지의 간편 메뉴 터치로 더 다양한 요리를 쉽게 조리할 수 있어 활용 범위가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오븐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디자인은 한층 더 세련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