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AWS 퍼블릭 섹터 데이] AWS “정책 실현부터 해외 진출 돕는 원스톱 협력 체계 구축할 것”
“우리는 한국 정부의 AI 전략을 뒷받침해 나갈 것입니다. 한국이 AI 강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정부 정책과 민간 기업을 동시에 지원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1400억원 규모의 투자와 함께..
[종합] 김다미X신예은의 우정이 꽃 핀 '백번의 추억'…80년대 청춘 케미 기대해
김다미와 신예은이 80년대 안내양으로 변신, 그때 그시절 청춘의 사랑과 우정을 그려낸다.11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링크 호텔에서 JTBC 새 토일드라마 '백번의 추억' 제작발표회가 열려..
[AWS 퍼블릭 섹터 데이] AI, 2600조 시장 위성 산업 재편
“경북에 산불이 발생한 것 같은데 알아서 좀 찾아줘.”이러한 텍스트로 된 명령만으로 위성이 해당 지역을 촬영하고, 인공지능(AI)이 분석해 대응방안까지 담은 보고서를 즉시..
토스뱅크-베트남 최고인민검찰원, UN 주관 하에 만나 교감
토스뱅크가 베트남 최고인민검찰원이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사옥을 방문해 토스뱅크가 한국 금융 시장에서 일군 정보보호 및 보안, 디지털 성과에 대한 깊은 교감을 나눴다고 11일 밝혔다...
가뭄에 세탁기까지 멈춘 강릉… 희망브리지, 강릉 복지시설 23곳 세탁구호 나서
극심한 가뭄으로 물 부족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강릉 지역 복지시설들이 예상치 못한 위기에 직면했다. 단순히 식수나 생활용수 부족을 넘어 세탁조차 제대로 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른..
러쉬, ‘러쉬 프라이즈’ 제11회 후보자 접수…총 상금 25만 파운드 규모
영국 프레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는 동물대체시험법 분야 국제 시상식인 러쉬 프라이즈(Lush Prize) 제11회 후보자 추천 및 접수를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테팔, ‘아이스포스·프리시젼’ 주방 칼 모델로 윤남노 셰프 발탁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은 셰프 윤남노를 자사 주방 칼 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테팔은 윤 셰프와 함께 주방 칼 라인 아이스포스, 프리시젼을 중심으로 ‘누구나 셰프처럼’을..
레이저옵텍, 핀란드서 ‘헬리오스785’ 론칭…북유럽 시장 공략 시동
피부미용 및 질환 치료용 레이저 기기 전문기업 레이저옵텍(대표 이창진)은 신제품 ‘헬리오스785(HELIOS 785 PICO)’로 북유럽 시장 공략에 나섰다.레이저옵텍은 지난 6일 핀란드 헬싱키..
[AWS 퍼블릭 섹터 데이] “AI 3대 강국 실현, 체계적으로 접근해야”
“한국은 AI 3대 강국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정부가 발표한 핵심과제 123개 중 AI와 밀접한 12개의 중점과제 실현을 위해서는 체계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인프라와 인재, 정부, 산업과..
“1포인트로 F1 드라이버 만난다”… 메리어트 본보이, 싱가포르 GP 파격 혜택 선보여
호텔업계에 파격적인 혜택이 등장했다. 일상에서 커피 한 잔을 사먹고 적립한 단 1포인트가 세계 최고 수준의 모터스포츠 무대에서 F1 드라이버를 직접 만나는 기회로 변신하는..
보험도 구독처럼... ‘생활형 미니보험 시대’ 온다
보험은 오랫동안 장기 보장을 전제로 설계돼왔다. 그러나 최근 몇 년 사이 시장에는 하루, 한 달, 계절 단위로 가입할 수 있는 ‘미니보험’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가입과 해지가..
[AWS 퍼블릭 섹터 데이] AI 현장 “정부 AI 전략 공감, 하지만 현장과 괴리”
“우리 스스로 자부심이 생겨야 진짜 인공지능(AI) 3위 강국이 될 수 있습니다.”정부가 야심차게 내건 ‘AI 3대 강국(G3)’ 목표에 대한 현장 전문가들의 목소리다.이활석 업스테이지..
서울시, 소상공인 대상 전기 스쿠터 무상 보급
서울시가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을 줄이고 친환경 교통수단 보급을 확대하기 위해 전기 스쿠터 무상 보급에 나선다.서울시는 1일 환경부, LG에너지솔루션, 블루샤크, KR모터스와 협력해..
그래픽 디자이너 홍혜진, 국제적 수상에 이어 리더십 역량 발휘
그래픽 디자인을 단순한 시각적 표현이 아니라 메시지와 경험을 전달하는 언어로 사용하는 디자이너가 있다. 그 사람은 바로 홍혜진 디자이너다. 그녀의 독특한 시각적 언어를 통해,..
[AWS 퍼블릭 섹터 데이] 제프 크라츠 AWS 부사장 “한국, AI 1위도 가능”
“한국은 세계 3위가 아닌 1위 AI 강국이 될 수 있다.”제프 크라츠(Jeff Kratz) 아마존웹서비스(AWS) 전 세계 공공부문 부사장의 말이다. 그는 11일 서울시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AWS..
이전
181
182
183
184
18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