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드라마
방송
음악
스타
포토
전체
연예 전체
[종합] "귀여워서 난리난다"…이정재X임지연의 '얄미운 사랑', 목표 시청률은 30%
이정재, 임지연의 18살 나이 차를 극복한 혐관 로맨스, '얄미운 사랑'이 베일을 벗는다. '얄밉다'라는 말 속에서 담긴 묘한 감정, 그 속에서 피어날 성장 로맨스를 담은 '얄미운 사랑'의..
2025.10.28 (화)
신예은, '백번의추억'·'탁류'로 재입증한 '케미 여신'…"못 보여드린 모습 많아"[인터뷰]
주연 배우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신예은이 케미 여신임을 재입증했다. 사랑스러우면서도 당찬 청춘으로 로코 아이콘이 되는가 싶더니 '더 글로리' 속 어린 연진 역으로 표독한 악역도..
2025.10.27 (월)
[인터뷰] 넥스지 "우리의 정체성? 어디든 찾아가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것"
넥스지가(NEXZ)가 무대 위에서 짜릿한 한 방을 날릴 것을 예고했다.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넥스지의 세 번째 미니앨범 'Beat-Boxer'가 베일을 벗는다. 넥스지는..
2025.10.27 (월)
6년이 넘는 긴 여정끝에…'세계의 주인' 윤가은 감독 "제 오만을 내려놓는 시간" [인터뷰]
* 해당 인터뷰에는 영화 '세계의 주인'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부분이 일부 포함돼 있습니다.'세계의 주인'은 열여덟 살 이주인(서수빈)의 며칠 동안 벌어지는 이야기를 스크린에 옮긴..
2025.10.26 (일)
박서함, 버텨온 끝에 맞이한 '탁류'…"내 인생길 밝혀줘" 눈물[인터뷰]
박서함이 '탁류'를 통해 존재감을 넓혔다. 첫 정극 연기에 사극, 액션까지 과제가 많았을 터, 어려운 숙제를 무사히 해낸 박서함은 작품에 대한 애틋한 마음으로 눈물을 글썽일..
2025.10.23 (목)
'브레이킹 배드' 제작진 신작 '플루리부스: 행복의 시대', 11월 7일 공개 확정
'브레이킹 배드', '베터 콜 사울' 등의 작품으로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은 감독 빈스 길리건의 신작이 공개된다.23일 애플TV 측은 "빈스 길리건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으는..
2025.10.23 (목)
"눈이 뜨였다"…날것의 로운, '탁류'에 담은 진심[인터뷰]
"장시율을 통해 제 속에 있는 외로움을 표현할 수 있어서 좋았다. 누구나 인생에 굴곡이 있지 않나. 28살의 로운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연기를 매일매일 했다. 그래서 후련하다는 의미로 매..
2025.10.22 (수)
VVUP이랑 'House Party' 할 사람 모집합니다 [포토]
VVUP(비비업)이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2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는 첫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 'House Party'(하우스 파티)를 발매하는 VVUP(비비업)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2025.10.22 (수)
강하늘X김영광X한선화→차은우, 킹받게 터지는 폭소에 뭉클 한스푼…'퍼스트라이드' [종합]
배우 강하늘, 김영광, 강영석, 차은우, 그리고 한선화까지 어린 시절부터 이어진 다섯 명의 케미가 극장 안을 웃음과 감동으로 채웠다. 영화 '퍼스트 라이드'를 통해서다.22일 서울..
2025.10.22 (수)
꼭 필요한 화두를 사려깊게 속삭이기…'세계의 주인' [리뷰]
주인이는 참 밝고, 궁금한 것도 많다. 학교에서도 우당탕탕, 남자 친구와의 스킨십도 과감하다. 엄마가 “어떻게 한 달을 못 넘겨?”라고 하는 걸 보니, 연애 기간은 짧은 편. 평소처럼..
2025.10.22 (수)
[종합] "우리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것 같다"…하츠투하츠에 'FOCUS' 할 시간
"하츠투하츠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만들어가는 것 같다. 'The Chase'로 시작하며 궁금증을 높였고, 'STYLE'을 통해 대중분들께 한 발자국 더 다가갔다면, 'FOCUS'는 우리만의 색깔을 보여주고..
2025.10.20 (월)
[종합]"한계 뛰어 넘겠다"…보이넥스트도어, 'The Action'에 담은 포부
보이넥스트도어가 "기대를 확신으로 바꿔드리겠다"라는 포부를 담아 컴백한다. 올해만 세 번째 컴백으로 쉼 없는 활동을 선보인 보이넥스트도어의 미니 5집 'The Action' 발매 기념 미디어..
2025.10.20 (월)
'파묘' 장재현 감독 "규모·형식 등 다방면 변화의 상태…韓영화 '진통기'"
영화 '파묘'를 통해 지난 해 천만 감독의 반열에 선 장재현 감독이 한국 영화의 현재를 '진통기'라고 표현했다. 미장센단편영화제 '딥 포커스' 토크 프로그램에서다.미쟝센단편영화제는..
2025.10.20 (월)
박찬욱은 반하고, 박희순은 흠모해왔음을 '어쩔수가없다'…염혜란 [인터뷰]
* 해당 인터뷰에는 영화 '어쩔수가없다'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부분이 포함돼 있습니다.박찬욱 감독은 인터뷰에서 "염혜란에게 반해서 캐스팅했다"라고 이야기했다. 한국 영화 감독들이..
2025.10.15 (수)
김우빈, 피눈물 흘리는 지니…"돌아가신 외할머니, 힘주러 오신 느낌" [인터뷰①]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의 외피를 쓰고, 다양한 장르가 혼재되어 있다. 그 중심에는 제목처럼 다 이뤄주는 '지니'가 있다. 지니는 사람의 세..
2025.10.14 (화)
이전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