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티켓을 1매 가격에 산다” 뉴욕 오프 브로드웨이 위크, 26개 공연 프로모션
뉴욕 관광청이 2월 16일부터 3월 12일까지 '뉴욕 오프 브로드웨이 위크(NYC Off-Broadway Week)'를 통해 2인 티켓을 1매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총 26개의 공연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미드나잇 11(11 to Midnight), 빅 풋(Bigfoot), 번 아웃 파라다이스(Burnout Paradise), 헤더스(Heathers), 퍼펙트 크라임(Perfect Crime), 인어공주(Little Mermaid), 프렌즈(Friends, the musical parody) 등 다양한 작품이 참여한다.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극부터 인기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까지 16편 이상의 신규 참가작이 포함됐다.
줄리 코커 뉴욕 관광청장은 "이번 겨울 다시 한번 뉴욕 오프 브로드웨이 위크를 통해 전 세계 방문객들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뉴욕의 극장을 찾을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프로그램 론칭 이후 지금까지 950편이 넘는 공연이 참여하면서, 오프 브로드웨이만의 매력을 더욱 폭넓은 관객층에게 선보여 왔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의 상세 정보와 공연별 예매는 뉴욕 관광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역별, 장르별, 관객층별 등 다양한 맞춤형 필터를 통해 관심 있는 공연을 검색하고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