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씨라이프 코엑스 아쿠아리움

씨라이프 코엑스 아쿠아리움이 설 연휴를 맞아 새해 분위기를 담은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바닷속에서의 설날 추억을 제공한다.

메인 수조인 '딥블루 광장' 테마존에서는 신규 수중공연 '클린 오션 판타지: 인어왕자의 생일파티'를 설날 컨셉에 맞춰 선보인다. 인어 왕자의 생일 파티에 초대된 관객들이 마법의 요정과 함께 직접 참여해 바닷속을 깨끗하게 만드는 참여형 스토리로 구성됐다. 2월 한달 간 인어 왕자와 요정이 한복을 입고 등장한다.

설 연휴 특별 생태 설명회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2월 13일(금)부터 2월 18일(수)까지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3시 10분, 딥블루 광장 테마존에서는 '가오리 생태 설명회'가 열린다. 한복을 입은 공연자와 아쿠아리스트가 복주머니 먹이통을 들고 등장해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설명회를 진행한다.

오후 3시 30분에는 펭귄 놀이동산 테마존에서 '펭귄 생태 설명회'가 펼쳐진다.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펭귄들의 생활 습성과 생태 이야기를 소개한다.

아쿠아리움은 2026년 병오년(말의 해)을 맞아 말띠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2월 13일(금)부터 2월 22일(일)까지 말띠 관람객 본인에게는 입장권 50% 할인, 동반 3인까지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쿠아리움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새해 분위기 속에서 해양생물의 매력을 가까이에서 경험하며 즐겁고 뜻깊은 설날 추억을 만들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