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가 겨울철 딸기 시즌을 맞아 베리 파머스 마켓 콘셉트의 신메뉴 1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캐나다의 딸기 수확 문화인 스트로베리 피킹에서 착안했으며, 국내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한국에서 기획·개발한 한정 메뉴로 구성됐다. 팀홀튼이 시즌 메뉴로 선보인 라인업 가운데 가장 많은 품목 수다.

팀홀튼가 겨울철 딸기 시즌을 맞아 베리 파머스 마켓 콘셉트의 신메뉴 13종을 출시한다./사진=팀홀튼

제품 구성은 디저트 9종과 음료 4종이다. 디저트 메뉴에는 슈크림과 생딸기를 넣은 딸기 슈크림 도넛, 보성 말차 크림과 딸기를 조합한 딸기 말차 크림 크룰러, 요거트 크림과 딸기 카스텔라를 토핑한 딸기 요거트 카스텔라 도넛, 쿠키 크런치와 초콜릿을 더한 딸기 더블 초코 도넛, 슈크림과 딸기를 올린 딸기 초코 케이크 도넛 등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딸기 모양의 딸기 팀빗, 더블베리 크림 크루아상, 딸기 티라미수 롤케이크, 더블 베리 더치베이비 등 베이커리 메뉴도 선보이며 선택지를 넓혔다.

음료는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 4종으로 구성됐다. 딸기 그린티 크림 라떼, 딸기 코코넛 아이스캡, 딸기 요거트 라떼, 딸기 민트 퀀처 등으로, 각 제품은 딸기와 차, 요거트, 탄산 등의 조합을 특징으로 한다.

한편 팀홀튼은 이번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스트로베리 러쉬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딸기 신제품 5종을 포함해 총 10개의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팀홀튼 스트로베리 니트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팀홀튼 관계자는 “캐나다 문화 요소를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딸기 시즌 메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성과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