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출발 축하합니다” 졸업 및 입학생에게 할인 혜택 제공하는 호텔
국내 일부 호텔들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3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최대 6인 20% 할인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대상자 1인 무료 식사를, 글래드 여의도와 메종 글래드 제주는 본인 50% 할인에 동반 고객 20~30% 추가 할인을,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강남은 본인 50% 할인과 동행인 10% 할인을 각각 제공한다. 모든 호텔은 졸업장, 입학통지서 등 증빙 서류 제시를 필수로 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최대 6인 20% 할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에서는 2026년도에 졸업을 하거나 입학을 하는 졸업생 및 입학생과 가족들에게 점심 및 저녁 뷔페 20% 할인 혜택을 오는 3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졸업생 및 입학생 본인을 포함하여 최대 6인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할인 혜택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졸업생 및 입학생 본인의 신분증과 함께 입학통지서, 졸업장 등 입학 및 졸업 연도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 서류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방문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네이버 예약 및 유선 전화를 통한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모모카페에는 제철 음식 굴을 활용한 '오이스터 프로모션(Oyster Promotion)'을 오는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굴에 치즈 등을 올려 오븐에 구워 고소한 맛의 굴 록펠러, 굴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굴 찜, 추위를 잊게 해줄 따뜻한 국물의 굴 짬뽕, 바삭한 굴 전, 굴 팔보채 등 겨울철 별미인 굴의 다양한 식감과 맛을 끌어올린 다채로운 요리들을 점심 및 저녁 뷔페에서 로테이션으로 제공한다. 모모카페의 뷔페 가격(성인 1인 기준)은 평일 점심 8만원, 평일 저녁 11만원, 주말 및 공휴일 점심 및 저녁 11만원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대상자 1인 무료 식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는 2026년 졸업생 및 입학생을 대상으로 무료 식사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졸업생 및 입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2026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졸업·입학 대상자와 함께 성인 2인 이상 방문 시, 대상자 1인에게 무료 식사 혜택이 제공된다.
플레이버즈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으로, 오픈 키친 형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신선한 샐러드와 한식 코너, 피자와 그릴 요리 등 폭넓은 메뉴 구성과 함께,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준비한 디저트와 제철 과일을 즐길 수 있다. 특히 2월 28일까지는 딸기 제철 시즌에 맞춰 높은 당도의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디저트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본 혜택은 사전 유선 예약 고객에 한해 적용되며, 방문 시 졸업·입학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제시가 필요하다. 중식 또는 석식 이용 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조식 및 기타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글래드 호텔, 본인 50% 할인+동반 최대 30% 할인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런치/디너 뷔페 방문 시 본인 50% 할인(최대 2인)과 동반 고객 최대 4인까지 20% 할인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시 할인 가능하며,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런치/디너 뷔페 방문 시 본인 50% 할인을 제공하며, 동반고객 최대 4인까지 3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재직 교직원 대상으로 본인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시 할인 가능하며, 성인 1인 이상 이용 시에만 적용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타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및 멤버십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졸업, 입학 확인서류를 지참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와 삼다정은 글래드 시그니처 '양갈비'를 비롯해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AC호텔 강남, 본인 50% 할인+동행인 10% 할인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강남의 뷔페 레스토랑 AC키친은 졸업 또는 입학을 맞은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고객 본인에게는 뷔페 이용 금액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함께 방문한 동행인에게는 10% 할인을 적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