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공연 디지털 공연 티켓 이미지 / KT지니뮤직 제공

일회성 인증 수단인 티켓이 역발상으로 관객이 계속 소장하고 싶은 디지털 공연 티켓으로 변신한다.

KT지니뮤직은 콘텐츠 융합형 디지털 공연 티켓 '스테이지 앨범(STAYG ALUBMS)'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테이지 앨범은 공연 관람을 위한 디지털 티켓 기능 외에도 관객이 공연을 보다 더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공연 영상·포스터 등 미디어 콘텐츠, 특전 포토카드·영상 콜렉트 북, 아티스트 보이스·음악, DVD 콘텐츠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패키지로 구성된 디지털 공연 티켓은 공연 플랫폼 스테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KT지니뮤직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디지털 공연 티켓을 출시 후 공연 관람, 아티스트 소통 등 다각적인 영역에서 관객에게 풍부한 공연 경험을 제공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온앤오프 공연 포스터 / KT지니뮤직 제공

이번 티켓은 보이그룹 온앤오프(ONF) 단독 콘서트부터 적용된다. KT지니뮤직 공연 플랫폼 스테이지는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온앤오프 콘서트를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관람할 수 있는 디지털 공연 티켓을 판매한다.

티켓 구매 시 티켓과 연동된 스테이지 앨범 앱에서 온앤오프 멤버들의 미공개 포토 1세트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스트리밍 '라이브+리 라이브' 티켓을 구매할 때 세로 숏폼 영상, 보이스 메시지가 함께 제공된다. 온앤오프는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과 함께 2026년 미지의 세계를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기대와 포부를 담아 양일간 특별한 음악을 라이브로 전할 예정이다.

KT지니뮤직 서비스기획본부 김정욱 본부장은 "당사 공연 플랫폼 스테이지에서 아티스트와 공연의 가치를 하나로 담은 차별화된 디지털 공연 티켓을 출시·판매한다"며, "찰나의 공연을 즐기는 관객이 디지털 공연 티켓 구매를 통해 공연을 소장하고 다시 풍성하게 추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