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디자인·편의성 강화한 정수기 ‘스타일 에센셜’ 출시
독일 하이드레이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리타가 저그형 정수기 신제품 스타일 에센셜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스타일 에센셜은 웜 미니멀리즘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뚜껑과 입출구, 손잡이에 매트 소재를 적용해 일관된 외관을 구현했다. 색상은 화이트, 샌드, 스톤 블루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
사용 편의성도 개선됐다. 기존 스타일 XL 제품에 적용됐던 고리형 고무 뚜껑 대신, 한 손으로 여닫을 수 있는 일체형 플립탑 구조를 적용했다. 손잡이는 단순한 형태로 설계해 그립감을 높였다. 여과된 물의 양과 필터 사용 기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스마트 라이트 기능을 탑재해 필터 교체 시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용량 선택 폭도 넓혔다. 스타일 에센셜은 기존 단일 용량에서 확장돼, 대용량 모델인 스타일 에센셜 XL(3.6L)과 소형 모델인 스타일 에센셜 CL(2.4L) 두 가지로 출시된다.
안젤로 디 프라이아 브리타 코리아 대표는 “스타일 에센셜은 디자인 트렌드와 실사용자의 니즈를 모두 반영한 제품으로, 정수기를 일상의 생활 아이템이자 주방 스타일 요소로 확장한 모델”이라며, “따뜻한 미니멀리즘 감성과 브리타의 정수 기술이 결합됐다”라고 말했다.
브리타는 오는 12일 공식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브리타 공식몰을 시작으로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