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덴프스, 프리미엄 오메가3 신제품 ‘알티지오메가Q10’ 첫 방송 완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치피오(H.PIO)의 브랜드 덴프스가 지난 3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진행한 신제품 ‘알티지오메가Q10’ 론칭 첫 방송에서 준비 물량을 모두 판매했다고 밝혔다.
‘알티지오메가Q10’은 덴프스가 기존 오메가3 제품군을 고함량·복합 설계 중심의 라인으로 확장하며 선보인 신제품이다. 100% 식물성 알티지(rTG) 오메가3 900mg에 코엔자임Q10과 비타민E를 더해, 혈행 건강과 항산화 기능을 고려한 복합 설계를 적용했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오메가3 원료사 DSM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덴프스는 원료 선정부터 포뮬러 설계, 안정성 검토까지 전 과정에서 글로벌 원료사와 협업하며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덴프스는 이번 방송 성과가 가격 경쟁이 치열한 오메가3 시장에서도, 고함량·복합 성분 설계를 앞세운 제품 전략이 소비자 관심으로 이어졌음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분석했다. 겨울철을 맞아 혈행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시기적 요인과 방송 한정 구성 혜택이 맞물린 점도 영향을 미쳤다는 설명이다.
덴프스는 ‘알티지오메가Q10’ 론칭을 계기로 기존 오메가3 제품군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설계의 제품 비중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가격 경쟁이 심화한 오메가3 시장에서도 고함량·복합 성분을 중심으로 한 제품 전략이 첫 방송 판매 성과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성분과 설계 기준을 강화한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