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성파인텍

제주도에 위치한 액티비티 테마파크 9.81 파크 제주가 겨울 시즌을 맞아 포켓몬 세계관을 확장한 한정 테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름 시즌부터 이어진 포켓몬 협업 콘텐츠가 계절에 맞춘 새로운 연출로 재구성되며, 겨울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제공한다.

대성파인텍 모노리스 사업부가 운영하는 9.81 파크 제주는 시즌 한정 테마 프로모션 ‘포켓몬: 메타 빌라 – 윈터볼(META VILLA – WINTER BALL)’을 오는 19일부터 내년 3월 3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포켓몬: 메타 빌라’는 9.81 파크 제주가 포켓몬코리아와 함께 지난 7월 선보인 시즌 한정 프로모션이다. 당초 11월 3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었으나, 공간 연출과 세계관 구현에 대한 높은 완성도가 포켓몬코리아와 이용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겨울 시즌까지 운영이 연장됐다.

이번 ‘포켓몬: 메타 빌라 – 윈터볼’은 메타몽이 포켓몬 친구들과 함께 9.81 파크 제주에서 겨울 무도회를 즐긴다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윈터볼 기간 동안 ‘메타 빌라’는 시즌 분위기에 맞춰 한층 화려한 연출로 새롭게 꾸며진다.

겨울 시즌에는 포켓몬 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랜덤 스티커 구성도 대폭 확대된다. 기존 10종에서 관동지방부터 팔데아지방까지 인기가 높은 포켓몬 91종으로 늘어났으며, 피카츄와 잠만보, 나오하부터 뮤츠, 비크티니, 아르세우스 등 전설·환상의 포켓몬까지 포함됐다. 스티커는 3개월 동안 매달 다른 구성으로 출시되며, 포켓몬 패키지 이용 시 1인당 최대 5장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또한 ‘스페이스컵’ 스토어 내 포켓몬 굿즈 또는 F&B 메뉴 구매 시 수량 제한 없이 추가 증정된다.

사진제공=대성파인텍

F&B 콘텐츠도 새롭게 강화됐다. 기존 한정판 도넛과 슬러시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포켓몬 아이스크림’과 겨울 무도회 콘셉트의 신규 카페 메뉴 ‘포켓몬 애프터눈 티 세트’가 추가됐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8종 디저트와 케이크로 구성된 3단 디저트 타워를 중심으로 마쉬멜로우 핫초코 2잔과 알디프 블렌딩 티 2잔, 메타몽 컨테이너 굿즈가 함께 제공되며, 파크 내 카페 ‘스페이스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9.81 파크 제주는 시즌 한정 ‘포켓몬 패키지’ 티켓 4종을 운영한다. 기존 포켓몬 테마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3종 패키지에 더해, 이번 시즌에는 F&B 콘텐츠와 굿즈를 결합한 2인 전용 ‘포켓몬 애프터눈 티 세트’ 티켓이 새롭게 추가됐다.

포켓몬 패키지 이용객은 ‘레이스981’ D3 코스에서 진행되는 ‘포켓몬 레이스’를 체험할 수 있다. 주행 전 앱을 통해 포켓몬을 선택하고 출발 신호에 맞춰 이름을 외치면 순간 가속 효과가 적용되며, 주행 중 등장하는 포켓몬 영상은 디지털 굿즈로 제공된다. 또한 포켓몬이 등장하는 ‘포켓몬 링고’ 콘텐츠도 매시간 정각마다 운영된다.

포토존 역시 윈터 시즌에 맞춰 새 단장을 마쳤다. 입구 복도는 무도회장으로 향하는 공간으로, B2층 센트럴은 겨울 파티 분위기의 메인 무도회장으로 연출돼 메타몽의 초대를 받은 포켓몬들이 모인 세계관을 구현했다.

대성파인텍 모노리스 사업부 관계자는 “9.81 파크 제주 방문객들이 ‘포켓몬: 메타 빌라’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겨울 시즌 추가 운영을 결정했다”며 “더욱 풍성해진 포켓몬 콘텐츠와 함께 올겨울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