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라클피플사, 제49회 국가생산성대회서 ‘한국생산성본부 회장 표창’ 수상
주식회사 한국미라클피플사가 지난 11월 4일, 서울에서 열린 제49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경영성과 우수 부문 ‘한국생산성본부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생산성대회는 국내 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매년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대기업·중견·중소기업 및 공공기관을 선정해 포상하는 정부 공식 행사다.
평가위원회는 한국미라클피플사가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친환경 경영체제를 기반으로 한 지속 가능한 성장과 우수한 경영성과를 이룬 점을 높이 평가했다. 특히 친환경 세정제 및 생활용품 개발, ESG 경영 실천,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한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이 주요 수상 배경으로 꼽혔다.
한국미라클피플사 이호경 대표는 “이번 수상은 전 임직원이 함께 이뤄낸 값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친환경 제품 개발과 생산성을 높이는 혁신 활동에 더욱 힘쓰고,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수출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미라클피플사는 최근 친환경 캡슐세탁세제, 비건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 획득 제품, 친환경 세정제 등을 통해 ‘K-클리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