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배달앱 요기요의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GS더프레시와 함께 행운의 운세뽑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프로모션 참여는 요마트 고객 누구나 하루 1회 가능하며, 운세 확인 후 전원에게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운세 결과와 함께 ‘오늘의 행운 상품’으로 선정된 GS더프레시 인기 상품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운의 운세뽑기 프로모션 진행./사진=요기요

특가 상품으로는 지정농장 서귀포감귤, 하림 무항생제 신선한 영양란, 한돈 삼겹살 등이 있으며, 종가 맛김치 1+1, 치킨가라아게와 나뚜루 파인트 전 품목 5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요마트 이용 고객을 위해 할인쿠폰팩도 마련됐다. 첫 주문 고객은 2만 원 이상 주문 시 5천 원, 기존 고객은 주문 금액대별 최대 8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총 혜택은 최대 2만4천 원에 달한다.

요기요 관계자는 “일상 속 소소한 재미와 실속 있는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GS더프레시와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은 쿠폰 수량 소진 시 사전 고지 없이 종료되거나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점포별 상품 재고가 상이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