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티머니

티머니모빌리티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머니모빌리티는 국내 관광 활성화 및 고객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은 보다 알뜰하고 즐거운 국내 가을 여행을 위해 숙박, 교통, 체험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전국 단위 여행 진흥행사로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티머니GO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속, 시외버스 교통비 최대 30%(최대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행정안전부가 지정한 국내 인구감소지역 89곳으로, ▲부산 ▲대구 ▲경북 ▲경남 ▲전북 ▲전남 ▲충북 ▲충남 ▲인천 ▲경기 ▲강원행 고속, 시외버스를 대상으로 운영된다. 

고속, 시외버스 30% 할인은 티머니GO 앱에서 받을 수 있다. 쿠폰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티머니GO 앱에 들어가 우측상단의 ‘쿠폰 아이콘’ 클릭 후, ‘여행가는 가을 인구감소지역행 버스 3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및 선택한 후 인구감소지역행 버스 선택, 결제 화면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하면 된다.

조동욱 티머니모빌리티 대표는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티머니GO는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교통 업계 상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