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나키, 탭샵바서 제이콥스 크릭 와인 프로모션 DIVE INTO BUBBLE 진행
글로벌 와인 그룹 비나키(Vinarchy)는 ‘DIVE INTO BUBBLE: 제이콥스 크릭에 빠지다!’ 프로모션을 10월 17일부터 한 달간 서울 시내 탭샵바 도산대로점, 여의점, 청계점, 합정점 등 4개 지점에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비나키는 올해 5월 아콜레이드 와인(Accolade Wines)과 페르노리카(Pernod Ricard)의 호주, 뉴질랜드, 스페인 와인 사업부 통합으로 출범한 글로벌 와인 그룹이다. 이번 행사는 비나키의 대표 브랜드인 제이콥스 크릭(Jacob’s Creek)의 국내 인지도 강화를 위한 일환으로 마련됐다.
제이콥스 크릭은 호주 바로사 밸리(Barossa Valley)에서 170년 이상 와인 생산 전통을 이어온 브랜드로, 현재 8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샤르도네 피노 누아, 리저브 스파클링 샤르도네 피노 누아, 닷츠 모스카토, 닷츠 스파클링 모스카토, 더블 배럴 샤르도네, 더블 배럴 카베르네 소비뇽, 더블 배럴 쉬라즈 등 총 7종이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는 탭샵바의 신메뉴 10종과 제이콥스 크릭 와인 7종을 자유롭게 조합해 주문할 수 있으며, 세트 주문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메뉴에는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 김굴 파스타, 무화과 크림치즈 바게트 등이 포함된다.
비나키는 주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 청계점과 합정점에서는 포토 콘테스트가 열려 매장 내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탭샵바 바우처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종료 후에는 당첨자 중 1명을 선정해 호주 제이콥스 크릭 와이너리 투어 기회를 부여한다.
또한 금요일 저녁에는 칵테일쇼와 경품 이벤트가 포함된 ‘프라이데이 파티’, 토요일 오후에는 와인 2병 구매 시 안주를 무료로 제공하는 ‘해피 아워’가 운영된다. 칵테일쇼에서는 김이창 바텐더가 제이콥스 크릭 와인을 활용한 칵테일 2종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첫날인 10월 17일에는 탭샵바 합정점에서 오프닝 행사가 열린다. 호주 출신 DJ 스털링 실버가 참여하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제이콥스 크릭 7종 시음회가 진행되며, 현장에서는 브랜드 앰배서더 양진원이 진행을 맡아 와인과 음식 페어링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오미경 비나키 지사장은 “제이콥스 크릭은 비나키의 대표 글로벌 브랜드이다. 올해 비나키의 공식 출범과 함께 제이콥스 크릭의 친근하면서도 새로운 면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를 통해 제이콥스 크릭이 앞으로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