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뗄, 프리미엄 오븐·그릴 브랜드 규그릴 론칭…전 제품 1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육가공 전문 제조업체 오뗄이 프리미엄 오븐·그릴 전문 브랜드 규그릴(GÜ GRILL)을 공식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전 제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규그릴은 불맛과 식감을 살린 정통 그릴 조리 제품에 특화된 프리미엄 브랜드로, 지난 202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첫선을 보여 업계와 소비자의 주목을 받았다. 오뗄은 브랜드 론칭에 맞춰 포천 용정공장 2층에 신규 오븐·그릴 생산라인을 증설, 일 40톤, 연간 약 1000억원 규모의 생산 체계를 구축했다.
신제품 라인업은 직화 통그릴햄, 직화 그릴햄(산적용), 대치동식 떡갈비, 매콤갈비소스 떡갈비, 계란옷 완자, 깻잎 육전, 직화 닭가슴살바(후라이드치킨맛), 직화 닭가슴살바(블랙페퍼&트러플향), 철판 닭가슴살, 직화 닭다리살 스테이크, 프렌치 미트볼, 직화 후쿠오카 함박스테이크, 직화 큐브 스테이크 등 총 14종이다.
유통 채널별로는 대형마트 및 일반 유통점에서 그릴햄·떡갈비 제품군을, 편의점에서는 닭가슴살바·미트볼 시리즈를 판매한다. B2B 및 식자재 마트에는 대용량 함박스테이크·큐브스테이크 등 업무용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오뗄 관계자는 “규그릴은 캠핑이나 간편식으로 즐기기에 최적화된 제품군으로, 표면을 고온으로 빠르게 익힌 뒤 내부를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조리해 육즙과 풍미를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한편, 오뗄은 1991년 설립 이후 햄, 소시지, 베이컨, 떡갈비 등 400여 종의 육가공 제품을 생산해왔으며, 최근 PB 상품과 온라인 유통을 확대하며 B2C 시장에서도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