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맥스모빌리티, 투루카 추석 맞아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 휴맥스모빌리티 제공

휴맥스모빌리티의 카셰어링 브랜드 투루카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보다 합리적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1차 얼리버드, 2차 얼리버드, 황금연휴 이벤트 등 3단계로 구성됐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혜택은 차량 대여일 기준 내달 3일부터 12일까지 적용되며, 그중 가장 먼저 공개되는 1차 얼리버드 혜택은 금일부터 선착순 마감 시까지 진행된다.

1차 얼리버드 쿠폰은 투루카 전 지점·전 차종에서 사용 가능하며, 최대 7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1차 얼리버드 혜택은 선착순 400명 예약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특히 이번 혜택을 활용하면 아반떼를 2박 3일 기준 4만원에 대여할 수 있다. 단, 400명 예약이 완료되면 1차 쿠폰은 자동 소멸된다.

1차 혜택이 조기 소진될 경우, 이어서 2차 얼리버드가 내달 1일까지 진행된다. 2차 얼리버드는 누구나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 특별 할인 이벤트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안종형 투루카 대표는 "추석 귀성길에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