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美 20개 대학서 캠퍼스 투어 팝업 진행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10월 30일까지 미국 20개 대학 캠퍼스에서 오프라인 투어 팝업을 운영한다.
닥터지는 워싱턴, 오리건,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등 4개 지역을 중심으로 UCLA, USC, UC버클리 등 총 20개 캠퍼스를 방문하는 2025 닥터지 미국 캠퍼스 투어 팝업을 연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미국 젊은 층을 대상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알리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는 닥터지 연구실을 콘셉트로 구성되며 브랜드존, 제품 전시존, 게임존, AI 옵티미 체험존, 포토존 등으로 나뉜다. 브랜드존에서는 닥터지의 브랜드 스토리를, 제품 전시존에서는 주요 제품 체험을 제공한다. 게임존에서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샘플을 증정하며, AI 옵티미 체험존에서는 개인 피부 진단과 맞춤형 솔루션을 안내한다.
체험 가능 제품은 감성 피부용 ‘레드 블레미쉬’ 라인, 안티에이징 ‘블랙 스네일’ 라인, 선크림 라인, 각질 케어 ‘브라이트닝 필링 젤’ 등이다.
특히 AI 옵티미는 2022년 닥터지가 선보인 피부 진단 서비스로, 약 50만 건의 피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피부 타입을 분석해 솔루션과 키트를 제공한다.
안정은 고운세상코스메틱 인터내셔널 디비전 부문장은 “이번 캠퍼스 투어 팝업은 미국 현지 소비자에게 닥터지를 알리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번 투어를 시작으로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글로벌 시장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