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이 한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내놨다. 

괌정부관광청이 호텔스닷컴·NH농협카드와 협력하여 NH농협 zgm.휴가중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괌 호텔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호텔스닷컴 캠페인 전용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 'NHGUAM'을 입력하고 NH농협 zgm.휴가중카드로 결제하면 즉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투숙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유효하다.

할인 적용 대상 호텔은 괌의 주요 숙박시설들로 구성됐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 두짓 비치 리조트 괌,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 더 츠바키 타워, 베이뷰 호텔 괌, 그랜드 플라자 호텔, 호텔 닛코 괌, 롯데호텔 괌, 괌 플라자 리조트 등이 포함되어 다양한 가격대와 컨셉의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한국인들의 괌 여행 관심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호텔스닷컴 코리아 데이터에 따르면 올여름 괌 숙박 검색량이 전년 대비 40% 증가하는 등 괌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괌은 한국에서 3시간 30분 거리의 가까운 휴양지로,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하고 시차가 1시간밖에 나지 않아 부담 없는 해외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특히 최근 항공편 증편과 함께 접근성이 더욱 개선되면서 가족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항공편 확대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괌 주요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한국 여행객들의 괌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사와 협업해 차별화된 혜택과 선택 옵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다각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여 향후 유사한 협력 프로모션이 계속될 것임을 시사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