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지니뮤직, 원밀리언과 '캔 위 러브' 프로모션 진행
KT지니뮤직이 라이프스타일 댄스 기업 원밀리언과 '캔 위 러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전 세계로 출시된 음원 '캔 위 러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3000만회(8월 4일 기준)를 상회하며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 음원은 감성적인 R&B 사운드에 퍼포먼스 에너지가 더해진 R&B 댄스곡으로, 영국 출신 글로벌 아티스트 이담(Etham)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보컬 피처링이 돋보인다.
캔 위 러브는 안무가와 댄서들이 퍼포먼스를 통해 곡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춤을 위한 음악으로 원밀리언에 의해 탄생됐다. 춤을 향한 사랑과 연결, 소통을 지향하며 안무가와 퍼포밍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음악 여정을 당당히 열어나가고 있는 원밀리언은 '1M Sound Labs(1MSL)' 프로젝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캔 위 러브'를 지난달 공개했고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뮤직비디오에 대한 해외 반응도 뜨겁다. KT지니뮤직과 원밀리언은 지니플랫폼 매거진에서 캔 위 러브 뮤직비디오 감상 프로모션을 열어 춤을 위한 음악의 매력을 영상으로 전한다. KT지니뮤직과 원밀리언은 지난 1월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첫 협업 프로젝트로 싱글앨범 캔 위 러브를 전 세계로 유통했다.
음원 인기 힘입어 뮤직비디오 촬영지인 성수동 원밀리언스튜디오도 주목받고 있다. 캔 위 러브 음원 뮤직비디오 현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원밀리언스튜디오는 지난달 말 3일간 원밀리언데이를 열고 캔 위 러브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아티스트에게 주어졌던 미션을 함께 달성하는 프로모션과 뮤직비디오 댄스파티 현장을 라이브 버전으로 공개했다. 해당 현장 프로모션 비하인드 사진은 뮤직비디오 감상 프로모션과 함께 지니매거진에 게재됐다.
KT지니뮤직 관계자는 "KT지니뮤직과 원밀리언은 음원 출시에 이어 퍼포먼스 중심의 '댄서블 뮤직'을 많은 사람이 체험을 통해 접할 수 있도록 협업 마케팅을 다양하게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