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코리아 "럭셔리 전기 SUV '그레칼레 폴고레' 경험하세요"
마세라티 코리아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에서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그레칼레 폴고레'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그레칼레 폴고레는 이탈리아어로 '지중해의 강력한 북동풍(Grecale)'과 '번개(Folgore)'라는 의미 그대로 강렬한 에너지와 민첩함을 겸비한 순수 전기 SUV다. 이 모델은 최고출력 558마력, 최대토크 82.4kg.m에 최고속도 시속 220km를 발휘해 마세라티 특유의 주행 감각을 전기차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소너스 파베르의 사운드 시스템은 1285W(와트)의 21개 스피커로 정교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며, 디지털 클러스터 및 중앙 대형 터치 스크린을 통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이번 시승 행사 기간 그레칼레 폴고레를 시승 및 계약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전시장별로 시승 고객 선착순 200명에 한해 마세라티 텀블러를 증정하며, 그레칼레 폴고레를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유서 깊은 이탈리아 와인 명가 '안티노리(Antinori)'의 와인을 전달할 예정이다.
다카유키 기무라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그레칼레 폴고레는 마세라티의 이탈리안 럭셔리 감성과 감각적인 주행 경험을 전기차에서도 완벽히 재현한 브랜드 최초의 전기 SUV"라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국내 고객분의 매일의 일상이 그레칼레 폴고레와 함께 더욱 특별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