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시서울인사동, K-뷰티 브랜드 프레비츠와 여름 한정 콜라보 선보여
무더운 여름철, 도심 속에서도 힙하고 쿨한 피서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특별한 콘텐츠가 등장했다.
호텔 목시서울인사동이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Frebits)와 함께 여름 한정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 이번 협업은 'Summer Recipe : FREBITS: 도심 속 가장 힙한 여름'을 테마로, 목시만의 발랄하고 유쾌한 에너지에 프레비츠 '에어핏 선스틱'의 키치한 감성을 더한 트렌디한 도심 피서를 제안한다.
'Summer Recipe : FREBITS – 도심 속 가장 힙한 여름'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프레비츠 팝업 전시 ▲콜라보 객실 패키지 ▲한정판 시그니처 칵테일 출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호텔 16층 로비에서는 프레비츠의 팝업존이 한 달간 운영되며, 프레비츠 선스틱 2종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도 출시된다. 특히 주목할 점은 16층 바목시에서 선보이는 특별 메뉴다. 프레비츠의 컨셉을 반영한 시그니처 칵테일 민트 브리즈와 로지스윗 2종이 기간 한정으로 출시되며, 구매 시 프레비츠 글루타치온 기미패치 1매를 증정한다.
목시서울인사동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호텔이라는 공간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레비츠와 협업을 기획했다"며, "서울 한복판에서 힙하고 쿨한 여름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7월 한 달간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