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말레이시아 연간이용권 포함한 '썸머 픽 플래시 세일' 4일간 한정 진행
신나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국내외 레고랜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마련됐다.
레고랜드 코리아가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단 4일 한정으로 '썸머 픽 플래시 세일'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세일의 가장 큰 특징은 레고랜드 코리아와 말레이시아를 동시 이용할 수 있는 연간 이용권 등이 특별 판매된다는 점으로, 해외 파크 이용권 혜택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는 것이 레고랜드 측의 설명이다.
레고랜드는 썸머 픽 플래시 세일에서 총 3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가장 주목할 상품은 레고랜드 코리아 연간 이용권인 '엘리트 패스'로, 이번 세일 기간 중 400장으로 한정해 레고랜드 말레이시아 1년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엘리트 패스를 구매한 후 6개월 이내에 레고랜드 말레이시아를 방문하면 현장에서 연간이용권 실물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 해당 연간이용권은 레고랜드 말레이시아 내의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아쿠아리움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해 해외 여행을 계획하거나 국내외 레고랜드 체험을 원하는 가족 고객에게 더없이 좋은 혜택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엘리트 패스에는 리조트 내 식음료와 레고랜드 호텔 숙박, 일부 품목 제외 리테일 상품에 대한 10% 할인 혜택도 포함된다. 플래시 세일 기간 중 엘리트 패스 가격은 119,000원이다.
두 번째 상품인 주차 포함 올인원 티켓 '플레이 앤 파크(Play and Park)'는 가족단위 나들이를 위한 최상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레고랜드 코리아 1일 이용권 3매와 종일 주차권을 함께 포함한 실속형 상품으로, 성인과 어린이 금액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썸머 픽 플래시 세일 기간 동안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레고랜드 호텔의 '어썸조식 패키지'도 특가 판매된다. 이 패키지에는 호텔 숙박 1박에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 조식 뷔페가 포함돼 투숙객 전원이 파크 전망과 함께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플래시 세일 기간 중에만 정상가 대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여름방학을 맞아 실시되는 레고랜드 썸머 픽 플래시 세일은 해외 파크 이용권 혜택을 더한 연간 이용권과 실속형 입장권 패키지, 갓성비 호텔 조식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레고랜드 코리아와 말레이시아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데다 한정 수량 판매로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레고랜드 측은 해외 여행 수요 증가와 함께 국내외 테마파크를 연계한 새로운 형태의 패키지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플래시 세일을 통해 더 많은 가족들이 특별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